뽀로로 스티커로 배우는 한글 뽀로로 스티커로 배우는 학습
키즈아이콘 편집부 엮음 / 키즈아이콘(아이코닉스) / 2009년 10월
품절


뽀로로 캐릭터를 좋아하는 아이들이 정말 많다. 울다가도, 자다가도 뽀로로만 틀어주면 방긋웃는다. 정말 대단한 곶감 효과를 나타낸다. 그래서 한글도 뽀로로 공부하기로 했다. 뽀로로가 들어가는 책을 많이 사주는데 스티커 책은 처음인 듯하다.

우선 새로워진 캐릭터들 설명이 나온다. 캐릭터들이 옷도 갈아 입어서 더 멋지다. 삐삐, 뽀뽀와 로디, 통통이 까지 들어갔다.

내용은 다른 스티커 책과 대동소이하다. '기역'으로 시작도는 '그릇, 곰인형,가방, 가위,고양이,기타,가지,과자,개구리' 등등의 사물 스티커를 붙이는 활동을 할 수 있다. 그리고 아래부분에는 '고깔 모자'를 자유롭게 붙일 수 있다. 우리 딸 정말 열심히 붙인다. 그런데 글자에는 아직 관심 없다.

그렇게 '히읗'까지 학습이 끝나면 싱싱한 과일 채소 공부하기, 짝궁 찾기 공부하기, 탈 것 공부하기가 나온다.관련성 있는 것을 함께 공부한다.

마지막에는 끝말잇기다. '바나나 - 나비 - 비행기-기타' 등등 이렇게 사물스티커를 붙이면서 공부를 할 수 있다.
내용 때문이 아니라 캐릭터 때문에 권하고 싶다. 뽀로로를 좋아하는 아이라면 공부 효과를 100배 만들 수 있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하늘바람 2010-02-01 15:5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와 이거 우리 아이가 엄청 좋아하겠어요

오월의바람 2010-02-02 11:01   좋아요 0 | URL
그러게요.스티커책을 많이 사주는 편인데 학습효과보다는 손을 많이 사용하니까 좋은 것 같아요. 흥미만점에 집중효과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