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09-17  

중국문화답사기
감성 짙은 수필...맞아요 중국문화답사기..지금 읽고 있는데 너무 가슴 벅차올라서---오바맨~!--리뷰 검색하다가 들렀습니다. 이 책을 읽으니 열하일기도 너무 읽고 싶네요. 잘 된 번역^^으로 한 권 추천해 주실 수 있으세요..? 궁궐의 나무도 읽어 보고 싶네요. 저도 나무 무지 좋아하거든요..민속박물관 마당의 측백나무 너무 멋있고, 회화나무 팽나무 느티나무도 확실히 구분해보고 싶어요..요즘 뜸하신 것 같네요..좋은 책 많이 소개해 주셔요...꾸벅.
 
 
바람의전설 2004-09-20 14:2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차가 아주 맑아 보이네요. . 안그래도 금방 한 잔 우려서 마시는 중인데. 좀처럼 들르지 않던 제 서재에 들러 찻잔의 향기처럼 파문을 일으키고 지나가는군요. 요즘 저는 옛 사람들의 생활 모습을 알 수 있는 사진이나 그림, 그리고 나무나 차 등 사진 적인 것에 관심을 두고 있답니다. 중국문화답사기가 재미있으셨으면 천년의 정원 한 번 읽어 보셨는지요? 저는 지난번에 중국에 가서 직접 보기도 했답니다. 앞으로 나무에 대해서 서로 얘기 나눠보죠. 아주 반갑습니다. 백아가 종자기를 만난 것처럼...

2004-11-20 12:2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천년의 정원 읽고 있답니다. 중국 가는 것이 목표에요..^^ 지금 학고재에서 나온 나무와 숲이 있었네 읽고 있는데 참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