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 요괴 추적기 자음과모음 청소년문학 91
신설 지음 / 자음과모음 / 2021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래전에 읽어둔 메모에서 내 글씨를 요괴를 요리로 보았다.

내 글씨도 내가 잘 못 읽었다니.....

내용도 기억이 나지 않아서 다시 찾아 읽었다.

요괴에 관한 이야기.


"나도 그것을 고스란히 믿지는 않아. 그래도 모든 것에는 바탕이 있는 법이네. 그 바탕을 쫓다보면 언젠가는 고개를 끄덕이게 되고 말이야. 또한 갸웃하는 여지가 남기도 하는데 그것이 바로 미혹인 셈이지."


재미있었다.

 무서울까봐 걱정하며 읽었지만 나름 그렇게 무섭지만은 않고

스산함이 먼저 남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