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아이들 방학식이라고 휴가를 내고 놀았으면서,(사실은 두통으로 내내 골골...)

오늘도 회사 와서 일하기 싫어 이러고 있다.

 

알라딘 서재에서 활동하시던 분이 낸 책이라는 걸 최근에야 알았다. 이 책 읽으면서 좀 깔깔거리고, 정말 이 분도 대단하다....라고 감탄하면서도 그 심정이 이해도 된다. 내 위치는 '와이프'이다보니, 내 남편이 이런다면...이라는 감정이입도 해보고. 이런 경우라면 이 사람의 와이프보다는 이 사람이 되는걸 선택하겠어. 혼자서 맘속으로 그래 결심했어! 라며 줄타기도 해보고. ㅎㅎ

 

오마이뉴스에서 '독서가를 위한 친절한 간식 안내서' 기사도 보았다. 재미있다.

(왜 링크가 안 걸리지. 난 참 못하는 것도 많고나....) 

 

 

 

 

이웃님의 서재에서 보고 도서관에서 빌린 책. 예상대로 좋았고,

아이들에게도 읽어보라고 주고.

 

 

 

 

 

 

 

 

 

 

이 책이 갑자기 읽고 싶어졌는데, 오늘은 당일배송은 안될테니

구정이 끝나고서야 볼 수 있겠구나. 그래, 7시간이 걸릴 명절 귀성길에 읽기에는 적합하지 않을지도 몰라. 집에서 노는 다른 책을 찾아보자.   

 

 

 

 

 

 

 

 

 

한동안 알라딘 머그에는 욕심을 안 부렸는데, 서재를 돌아다니다보니 왜 이렇게 예뻐보이는 컵들이 많은지. 다시 슬금슬금 욕심이 난다. 알라딘 컵으로만 쌓아둔 어느 분의 부엌을 보니, 어찹 세트로 쫙 맞춰져 있지도 않은 우리집에 맞는 컨셉인거 같아 막 반기게 된다. 이제 관심을 좀 가져야겠어!

 


댓글(4) 먼댓글(0) 좋아요(1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icaru 2018-02-14 10:4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독서만담이 알라디너 분께서 낸 책이엇어요? 오오.... 몰랐다는... 재밌게 읽었는데요... ..두번째 소개하신 책도 찾아봐야겠어요!!!! 명절에 내려가세요? ^^ 즐거운 명절 되셔요! 북극곰 님!!!

북극곰 2018-02-14 11:28   좋아요 0 | URL
그렇더라고요! 저도 간만에 서재를 둘러봤더니. ^^ 이카루 님도, 맛난 거 많이 드시고 덜 힘든 명절 보내세요. 저는 외며느리, 머나먼 부산으로 고고합니다. 물론 친정도 있긴 하지만요. ^^

박균호 2018-02-14 13:2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반갑습니다. 독서만담을 쓴 박균호 입니다. 다음 책은 아내와 싸우는 이야긴 거의 없어요..ㅎㅎㅎ 제가 참 부족한 남편이죠.

오마이뉴스 링크는 저도 못 걸겠네요..ㅠㅠㅠ

북극곰 2018-02-14 13:19   좋아요 1 | URL
반갑습니다~ ^^ 재밌게 잘 읽었어요. 다음 책들도 읽어보려구요.
그래도 아내 분이 대부분은 이기는 것 같고, 님도 굴하지 않고 책을 사고 읽으시니 서로 윈윈?한다고 위로해봅니다. ㅋㅋ

설 연휴 잘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