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 --)(-- )( --)" 도리~도리~ 몰라요.

나이.."(-- )( --)(-- )( --)" 도리~도리~ 몰라요.

성별.."(-- )( --)(-- )( --)" 도리~도리~ 몰라요.

성격.."(-- )( --)(-- )( --)" 도리~도리~ 몰라요.

직업.."(-- )( --)(-- )( --)" 도리~도리~ 몰라요.

얼굴.."(-- )( --)(-- )( --)" 도리~도리~ 몰라요.

사는곳.."(-- )( --)(-- )( --)" 도리~도리~ 몰라요.

그런데 친구예요. ^^

서재에서 만난 분들은 이름, 나이, 성별, 성격, 직업, 얼굴, 사는곳등 그런거 몰라도 친구가 된다. ^^

각자의 개성에 맞는 서재 글을 보면서 이 서재의 주인은 어떤분 일까 상상을 하고 시간이 지나면서 내가

상상했던 것과 맞는 부분도 틀린 부분도 많다는걸 느낀다. ^^ "알라딘 서재에는 좋은분이 넘 많다."

첨 알라딘 서재를 만들고 다른분들의 서재 글을 읽고 난후 코멘트를 달까 말까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

아니 아직도 고민을 많이 한다. 혹 실수를 하는건 아닐까란 생각에 고민이 많다.

글구 내가 자신의 서재에 코멘트를 남기는 것을 싫어 하지는 않을까란 고민도 생겼다.

잘 알지도 못하는 사람이 이렇다 저렇다 말하는 것이 싫을 수도 있으니 말이다. ㅡㅜ

그렇다고 제가 코멘트 쓰는거 맘에 안드시면 말씀하세요하고 할수도 없고..ㅜㅜ

만약 제가 코멘트 쓰는거 맘에 안드시면 말씀하세요라고 썻는데 맘에 안들어요란 소리 들으면 우~ T0T


댓글(9)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진/우맘 2004-05-29 12:1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ㅎㅎㅎ 에너님의 도리도리는 진짜 귀엽군요! 뭐, 심각하게 고민할 거 있습니까? 에너님 서재에 누군가 코멘트 달아주면 좋지 않나요? 저는 되게 좋던데. 코멘트는 많으면 많을수록 좋던데.^^ 남들도 그럴거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에너님이 코멘트 써 주시는거 너~무 너무 좋습니다.^^

물만두 2004-05-29 12:1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이름 : 물만두
나이 : 37
성별 : 여
성격 : 안 좋음
직업 : 백조
얼굴 : 넙대대
사는곳 : 서울
이상 코멘트였습니다. 마음에 안드시는 건 아니시겠죠? ㅋㅋㅋ

다연엉가 2004-05-29 16:5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에너님 저도 무지 코멘트 좋아한는데^^^^ 저도 알라딘 사람들 좋아합니다.^^^^^
그나저나 물만두님 어찌 나이를 그리 많이 잡수셨소????? 서재 얼굴 좀 바꾸지요^^^^

문학仁 2004-05-29 18:0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이름 성별 나이 전부 초월한 알라딘은 유토피아군요.^^
이름 : 김C
나이 : 오리 두마리..22살(산소학번이에염.^^;)
성별 : 男
성격 : 소심남 ㅡ..ㅡ;
직업 : 예비군인
얼굴 : 땡글.(살빠지면 계란ㅋㅋ)
별명 : 땡글이 ㅋㅋ, (인)절미<절미라고 부르지요.절미야~>, 김씨(TV 김C나오기전부터 우린 김씨야, 황씨야 불렀는데....TV에도 김C가 나오다니...)
사는곳 : 안양
취미 : 농구, 게임, 독서, 빈둥대기, 애니보기, 아침에 안일어나기.....ㅋ, 카메라 난발하기등등
키, 몸무게 전부 비밀 ㅋ
자신감을 가지시고, 숨겨진 알라디너에게 코멘트 팍팔 날리도록 하세요. 알라딘의 모든 가족들을 환상의 세상으로 초대 하셔야지요 ^^
그리고 보시고 난 순간부터 이 프로필은 전 부 잊어주시기 바랍니다. ^^;;;

물만두 2004-05-29 19:2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절대로 못 바꿉니다. 그 얼굴이랑 지금 얼굴이랑 같다고 우기는 중입니다.
글쿠 책을 읽읍시다님 넘 젊으시네요. 으... 내가 할머니가 된 듯... 흑흑흑...

*^^*에너 2004-05-31 11:0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알라딘 서재의 주인장들은 좋은 분들이다.

ceylontea 2004-05-31 11:1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이름:ceylontea
사는곳:알라딘마을
히히...
그런데.. 도리도리 정말 귀엽군요..

어룸 2004-05-31 14:4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에너님이 코멘트 달아주시면 얼마나 기분이 좋은데요~!! >ㅂ<

아쿠아그린 2004-06-04 13:4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에너님 도대체 아는게 뭐가있어여? 에너님 나빠여 ㅋㅋㅋ(블랑카였슴돠^^)
그런의미에서 응원해드릴께여..일명 엉덩이춤~ 둥기둥 뚱!뚱! MBC 삐리리~ 방송 ^^
"( ㅅ )"( ㅅ )"( ㅅ )"( ㅅ )"( ㅅ )"( 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