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어제 무민원화전이 오픈했어요!
원화전에ㅜ맞춰 알라딘이 무민 굳즈를 잔뜩!
또 지름신이 강림하실라고 하네요ㅠㅠ

무민원화전 프리뷰오픈에 다녀왔는데
원화를 비롯해 인형이랑 책이랑 무민 관련
갖가지 오브제들이 350여점이나 전시되어 있어요!

모나리자 그림이 실제로 보면 얼마나 작은지
아시죠?
그런데 무민원화전 원화는 진짜 손바닥만해요!
그래서 다들 코를 쳐박고 그림속에 빠져들듯
원화를 감상하게 된답니다.
전시장 조명이 또 좀 어두컴컴해서 더 자세히 보게되요!
무민 원화는 물론 코믹 카툰까지 원없이 보게 되는 전시!

거의 끄트머리쯤 가면 컬라원화가ㅜ등장하는데
저는 그 그림들이 정말 좋더라구요!
부활절 카드 그림이랑 어린이 병원 벽화,
그리고 은행 관련 포스터그림들이 참 좋았어요!
전시구경하면 그냥 올 수 없죠!
아트숍에 들르게 되면 온갖 무민굳즈들이 지갑을 열게만듭니다.
핀란드독립100주년 기념으로
핀에어를 두른 무민인형을 특별제작!
전시장 입구에도 서 있는 대형 무민인형을
아트숍에서도 팔더라구요!
손수건, 카다, 머그컵, 북밴드, 클리어파일등
정말 탐나는 상품들이 많은데
알라딘에서도 사은품으로 만들어 놓다니

표지그림이 모두 다른 노트 다섯권도 모두 탐나구요
무려 15종이나 되는 북마크도
메모보드는 별거 아닌데 탐나구요
여행용가방은 제법 크더라구요!
유용하게 쓸 수 있을듯!
탐나는 무민굳즈 때문에 손이 근질근질!
ㅋㅋ

이벤트 대상도서 한권 포함 5만원이상이라니ㅠㅠ
그래도 찜하러갑니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1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보물선 2017-09-03 11:23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우선 북마크 받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