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코엑스 스타필드 별마당도서관엘 다녀왔답니다.
책이 있는 공간이라면 어디든 샤샤샥 가는 저는
참 부지런한 사람 맞죠?ㅋㅋ

 

 


바로 며칠전 5월31일에 대대적인 오픈을 했다는 소식에
재빨리 갔더랬죠!

 

 


정말 어마무시하게 큰 책장에서
책들이 별처럼 쏟아질듯 꽂혀 있었어요!
천정은 햇살이 들어오는 구조인데
그래서인지 실내가 약간 더운 느낌!

 

 

 


하지만 가만히 앉아 책을 읽는 사람에겐
그다지 덥지 않게 느껴질거 같아요!

 


그리고 윤동주 시인 100주년 기념 전시도
오픈행사에 맞춰서 하고 있었구요
다양한 오픈 행사가 6월에는 계속 이어집니다.
아이패드로도 책을 볼 수 있구요
인터넷 검색대를 이용해서 보고 싶은 책을 찾아서
위치를 출력할 수 있어요!

 


 

 

'문재인이 드립니다' 라는 책을 보고 싶었으나
별마당도서관에는 재고가 없더라구요
바로 옆에 있는 영풍문고엘 가야 있다고
직원분이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달려갔어요!

 


책 표지는 그냥저냥 그랬는데
책장을 넘겨 문장을 읽으면서부터 좋았어요!
자신을 가장 사랑해야 한다는 문재인 대통령의 말씀!
심히 공감합니다.
그리고 감성을 자극하는 사진들!

 

 


보통 포토에세이라고 하면
사진이 그냥 감성에 퐁당 빠지게 만들거든요,
하지만 이 포토에세이는 그렇다기보다는
가만히 감성에 젖게 하는 책이었어요!
그리고 한참을 바라보게 하는 그런 사진과
고개 끄덕이게 하는 문장들!

 


여동생이랑 친구에게 선물하면 좋겠다 싶어서
바로 두권 주문했어요!
요즘 네이버페이 결재가 쉽게 되어서 좋네요!
마침 페이가 있었거든요!

참 별마당 도서관안에 이마트 편의점이 있어요!
커피값 500원 1000원에 원두커피를 마시며
책고 읽을 수 있는 독서대가 있어서 감동!
마침 문재인 대통령의 운명이라는 책도 구비되어 있었답니다.

 

 


오늘 오픈 행가는 윤동주 탄생 100주년 ‘윤동주를노래학다‘
로 가수 윤형주님이 나오시네요!
그외 윤동주 시인 관련 다양한 행사가 진행되구요
책나눔 이벤트로 3권 6권 9권 기부할때마다 스탬프를 찍어
선물을 준다네요!
기타 다양한 할인행사등이 있으니 참고하셔서 가보세요!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캐모마일 2017-06-06 09:47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우와... 한번 가보고 싶어요.

책방꽃방 2017-06-06 10:12   좋아요 0 | URL
6월엔 매일 다양한 문화행사가 있으니 들러보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