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로 베리 베리 팡팡 북극곰 꿈나무 그림책 29
하선정 지음 / 북극곰 / 2017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책 제목도 참 귀여운 이 책!
참 재미난 책이에요!
혹시 친구집 생일 초대 갔다가
케익이 너무 맛있어 보여서 홀라당 먹었다면
고슴도치의 마법 주스 조심하세요!ㅋㅋ

 

 


고슴도치의 생일에 친구들이 모두모여 기념사진 찰칵!
어머 그런데 그새 누가 딸기케익을 홀라당 먹어버렸네요!
누가 그랬을까요?

 

 



친구들이 아무도 안먹었다고 발뺌을 하자
고슴도치는 마법주스를 만든답니다.
어떤 마법인지도 모르고
고슴도치의 마법주스를 맛있게 마시고 있는 친구들!
들키기전에 얼른 고백하면 좋을텐데 말이죠!
ㅋㅋ

 


어머어머 마법주스의 효능이 기발하군요!
자기가 먹은걸 모두 뿡뿡
방귀로 확인시켜주는 이런 마법이라니!ㅋㅋ
책이라 고약한 향기는 안나서 다행이네요!
하지만 친구들이 하나둘 주문을 외우며
뀌어대는 방귀가 넘 신나고 재미나답니다.

 

 


물론 범인이 누군지 밝혀졌어요!
너무 먹고 싶어서 그랬다는 친구들을 위해
고슴도치는 모두가 다 먹을 수 있는
아주 큰 케익을 만든답니다.

 

 


요즘 그림책은 정말이지 상상 그 이상이에요!
자기가 한 나쁜짓은 결국 들키고 만다는 사실,
잊지 마세요!
후후!^^

 

 

 

 

 

 

 


댓글(2) 먼댓글(0) 좋아요(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서니데이 2017-05-19 22:26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그림도 예쁘고 재미있는 내용이네요.
책방꽃방님 행복한 금요일 밤 되세요.^^

책방꽃방 2017-05-20 20:25   좋아요 1 | URL
서니님두 토요일 즐겁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