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는 바쁘니까, 15분 뚝딱 밥상
다소마미 지음 / 위즈덤하우스 
국민식재료로 완성한 15분 집밥
남들 다 먹는 재료를 남들과 다르게 양념하고, 가공식품을 엄마의 마음으로 건강하게 조리하는 것이 저자 다소마미만의 핵심비법이다. 주부의 일손을 조금이라도 덜어주고 시간을 선물하는 요리, 재료와 메뉴는 바뀌어도 엄마의 정성이 고스란히 담긴 음식, 이것이 다소마미가 생각하는 현대판 집밥이다.



사랑하는 내 아이에게 갓 구운 빵과 쿠키
이정화 지음 / 중앙books(중앙북스) 
베이킹이 만만해지는 책
'슈라네 집 고소한 이야기'의 저자 이정화의 책. 수없는 시행착오를 거쳐 정리된 슈라의 레시피로 만드는 쉽고도 맛있는 베이킹. 엄마가 직접 좋은 재료를 골라 만들기 때문에 믿을 수 있다. 버터와 설탕, 밀가루를 줄여 아토피가 있는 아이에게도 한결 안심이다. 슈라의 베이킹은 건강한 재료로 최대한 심플하게 완성하는 것이 특징.



마끈과 리넨 실로 뜨는 백
아오키 에리코 지음 / 이아소 
편안하고 시원한 마끈 가방
일본 마끈 백 일인자의 신간. 실용적이고 튼튼한 포장용 마끈을 이용한 내추럴한 가방부터 컬러풀한 포인트를 연출한 백, 수예용 리넨 실을 사용한 백까지 전혀 새로운 26점의 작품을 소개하고 있다. 일상에서 들기 좋은 토트백에서 정장에 악센트가 되는 예쁜 색 가방, 비즈와 프린지를 사용하는 세련된 백까지 어디서나 잘 어울리고, 실용적이다.



1일 4분 몰입운동
우지인.김성민 지음 / 로그인 
기적의 맨몸운동
SBS 스페셜에 소개되어 화제가 되기도 했던 ‘간헐적 운동’ 중 하나인 ‘타바타 프로그램’을 활용한 『1일 4분 몰입운동』이 그것이다. 핵심은 ‘짧은 시간, 높은 강도, 최대 효과’다. 20초 동안의 고강도 운동과 10초 동안의 휴식을 8번 반복하는 총 4분짜리 운동! 이것으로 오랜 시간 운동한 것 같은 효과를 볼 수 있다.



비키니 다이어트
심으뜸 지음 / 동아일보사 
퍼스널 맞춤 트레이닝 완결판!
'애플힙’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심으뜸의 퍼스널 맞춤 트레이닝 북이다. 미국에 유학 중인 언니와 여행 가는 길에 교통사고를 당한 후 회복을 위해 본격적으로 운동을 시작, 건강을 되찾고 명품 몸매로 거듭난 그녀의 실제 운동 매뉴얼을 담았다. 또한 비키니를 입기 위해 지옥의 다이어트를 하며 깨달은 비키니 맵시 살리는 몸매 교정 노하우와 운동 방법을 공개한다.





『엄마니까 뚝딱, 내 아이의 아침밥』, 『한국인이 좋아하는 손님상』, 『게으른 요리』 등 10여 권의 요리책을 출간하며 다수의 베스트셀러를 만들어낸 다소마미. 대중들에게 대한민국 엄마대표이자 집밥전도사로 인정받는 그녀가 바쁜 독자를 위해 ‘쉽고 빠르고 맛있게 만드는’ 집밥 레시피를 공개한다.





요런 요리책 탐납니다. 

뭐 하는일도 없이 매일이 왜그렇게 바쁜지,,,

뭐라도 잘 먹어야하는 우리 아이들에게 간단하게 맛나게 먹을걸 차려줄 수있다면 

더 바랄게 없다는 생각을 종종하는데 

이 책이 과연 도움이 될까요?

궁금하네요^^





댓글(1)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종이달 2021-09-11 08:4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