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드위치 교과서
사카타 아키코 지음 / 한스미디어 
만들기 쉽고 맛있는 100가지 레시피
가장 기본적인 달걀 샌드위치부터 B.L.T 샌드위치, 다양한 채소와 고기가 들어간 샌드위치, 햄버거와 핫도그, 이국적인 반미 샌드위치, 달콤한 과일과 크림이 들어 있는 디저트용 과일 샌드위치까지. 맛있고 건강한 세상의 모든 샌드위치를 친절한 설명 및 자세한 과정 사진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디자인 맘 인테리어
가브리엘 스탠리 블레어 지음 / 디자인하우스 
엄마를 위한 책, 아이를 위한 책
책은 총 113개의 아이디어와 쉽게 도전할 수 있는 DIY 프로젝트, 저자가 자기 집에서 하고 있는 독특한 아이 교육 방법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300장이 넘는 풍부한 샘플 사진들은 독자가 어렵지 않게 인테리어에 접근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나라는 달라도 살림에 대한, 인테리어에 대한 엄마들의 고민은 똑같은 법. 정답은 아니지만 가장 쓸모 있는 아이디어를 엄마들에게 귀띔한다.
작은 집 디자인 도감
미미 제이거 지음 / 보누스 
작고 아름다운 집
파슨스 디자인 스쿨 교수인 저자의 설명으로 천재 건축가들이 설계한 작은 집의 공간, 구조, 인테리어를 알아본다. 작은 집에는 사람과 환경을 먼저 생각하는 건축가들의 노력이 담겨 있다. 집에 속박당하지 않고 자유롭게 환경과 어우러져 살아가고 싶은 이들을 위한 대안을 생생한 사진과 평면도로 만나보자.
기적의 28일 자궁디톡스
강명자 지음 / 비타북스 
당신의 자궁은 안녕하십니까?
이 책은 그 오랜 세월 동안 수많은 환자들을 치료하면서 얻은 자궁 건강법을 이해하기 쉽게 정리한 것이다. 정상적인 생리는 무엇인지, 왜 생리통이 있고, 생리기간만 되면 왜 얼굴에 뾰루지가 나는지 같은 소소한 문제부터 최근 급증하고 있는 자궁 질환, 난임, 불임에 이르기까지 자궁에 대한 모든 이야기를 담았다.
미술관 과학관 101
강민지.박상준.이시우 지음 / 어바웃어북 
아이와 꼭 함께 가봐야 할
작아이와 함께 가볼 만한 전국의 미술관과 과학관 101곳을 안내한다. 가까운 시가지부터 지방 구석구석까지 체험거리가 풍성하고 알찬 미술관·과학관을 보물찾기하듯 선별했다. 101곳의 미술관·과학관은 인문학적인 여행이 가능하고, 교과서에 실린 내용을 현장에서 체험할 수 있는 보석 같은 공간들이다.


빵 좋아하는 우리 식구들을 위해

요 책 궁금하네요, 

맨날 그게 그거인 샌드위치나 길거리 토스트는

이제 좀 질리거든요 ,

뭔가 새로운게 필요한데 샌드위치 교과서

괜찮을까요?

궁금합니다. &^^


댓글(2)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서니데이 2016-04-05 18:39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책방꽃방님 , 좋은 저녁시간 되세요.^^

책방꽃방 2016-04-05 19:25   좋아요 1 | URL
님두 맛난 저녁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