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 아워 치즈 One-Hour Cheese
클라우디아 루세로 지음 / 청림Life 
홈메이드 치즈 레시피
부드럽게 발라 먹는 치즈, 단단하고 쫄깃한 치즈, 끈적하게 녹아내리는 치즈까지,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16가지 치즈 레시피만 있으면 근사한 식탁을 차릴 수 있다. 『원 아워 치즈』와 함께 시작한다면 몇 가지 재료로 1시간이면 완성되는 홈메이드 치즈의 매력에 푹 빠지게 될 것이다.



마이 브런치
이송희 지음 / 버튼북스 
에그, 샐러드, 수프, 샌드위치, 음료까지
브런치는 그저 늦은 아침이나 이른 점심을 뜻하는 말로, 바쁜 일상 속에서의 여유로움을 의미한다. 매주 수요일, 마이쏭의 브런치 뷔페는 예약하지 않고서는 즐길 수 없을 정도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이 책에는 우리나라 최고의 브런치 레스토랑 마이쏭 쏭쉐프가 소개하는 다양한 브런치 레시피를 담았다.



첫 번째 드라이플라워
윤나래 지음 / 책밥 
인테리어 소품에서 선물까지
드라이플라워는 잘 말린 꽃을 말한다. 잘 말린 꽃은 시들지 않고 변함이 없으며 오랫동안 감상할 수 있다. 이 책은 꽃을 구입해 다듬고 말리는 방법부터 드라이플라워를 활용한 다양한 DIY 과정을 수록했다. 감성 가득한 생활 소품과 인테리어 용품, 화려한 파티 용품과 가장 특별한 웨딩 용품, 비누와 캔들을 비롯해 향기 가득한 아로마 용품 등 드라이플라워로 만들 수 있는 모든 것들을 담았다.



맨발로 뛰는 뇌
존 레이티, 리처드 매닝 지음 / 녹색지팡이 
삶에 지친 현대인들이여, 야생으로 돌아가라
이 책에서는 인간이 문명화를 통해 얻은 질병에 대해 분석하고, 이를 효과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일상에서 이루어지는 식습관과 운동, 수면, 자연과의 접촉, 부족 생활, 관계, 마음 챙김에 대한 구체적인 실천 방법을 제시한다. 더 나아가 저자들은 스스로의 삶에서 야생 복원을 통해 얻은 깨달음을 빌려 현대인의 의식 상태와 인간 본성과 삶을 바라보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한다.



나는 나만 생각하는 이기적인 시간이 필요했다
이화경 지음 / 상상출판 
인도가 내게 가르쳐준 것들
불가사의하고 오묘한 인도의 넓고 크고 깊은 60여 개의 모습들이 펼쳐져 있다. 길가를 유유히 걸어 다니는 신, 인도 연인들의 사랑과 이별, 깊이 뿌리박힌 카스트 제도, 인도의 장례식, 낯선 이국의 냄새, 거리의 수많은 릭샤왈라, 각양각색의 사연을 가진 사람들…. 작가의 경험 속에 녹아든 인도는 강렬하고 신비로우면서도 소박하고 차분한 매력을 드러내며 오묘한 빛깔을 뽐낸다.




















마이 브런치,

정말 군침도는 레시피들이네요,

저도 계란을 주로 많이 요리에 활용하는데 이분도 그런듯,

저도 이렇게 맛난 브런치 먹고 싶어요^^



홈메이드 치즈도 궁금합니다. ^^


댓글(1) 먼댓글(0) 좋아요(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서니데이 2016-03-21 20:57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책방꽃방님 , 좋은 저녁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