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왕조실톡 소문이 자자하던데 다들 들어보셨나요?ㅋㅋ

이 만화를 쓰신 무적핑크님이 이쁘다는 소문도 자자하던데,,,ㅋㅋ

아무튼 지난번 조선왕조실톡 1권에 저자님의 싸인이 어찌나 인상적인지 

잊히지가 않더라구요, 





정말 화끈하죠?

책 옆구리에 제 이름도 어마무시하게 크게 박다주셨다는,ㅋㅋ





그런데 이번에 출간된 조선왕조실톡 2권은 더 재밌다는 사실!

센스 있게 핫팩도 같이 보내주셨는데 이번에도 역시 무적핑크님 사인이 대박^^





비록 그 모양새는 졸라맨을 닮았지만 페이지 가득 적어주신 작가님을 상상하니

정말 멋진 분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아직 작가님을 만나뵙지는 못했지만 기회가 되면 꼭 한번 뵙고 싶은 분이에요, 

어디서 이렇게 재미난 아이디어가 퐁퐁 솟아나는지 궁금하거든요, 


조선왕조실톡 책도 물론 좋지만 작가님 사인이 은근 더 기다려지는걸요,

다음엔 또 어떤 싸인을 선보이실지,ㅋㅋ






댓글(2) 먼댓글(0) 좋아요(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붉은돼지 2016-01-28 23:0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제가 본 싸인 중에 최고입니다.ㅋㅋㅋ
제 개인적으론 1권 싸인이 더 아음에 드는군요^^

책방꽃방 2016-01-29 07:34   좋아요 0 | URL
굉장히 성격이 화통하신 작가님이신듯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