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혹시 북 스탠드가 들어 왔을까 싶어서 어제 찜해 놓은 장바구니 책을 주문해봤어요,

그런데 대박!

제가 주문하려는 책은 6만원 상당의 책인데 사은품이 어마어마하네요, 

무려 다섯가지나!

선택1~4까지는 냄비받침이나 보틀, 노트, 책갈피등이 있구요

마지막 다섯번째 이병률시인의 신간은 별점을 주면 사진집을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네요,























-----------------------------------------------------------------------


그런데 제가 원하는 북스탠드는 아직이군요,

ㅠㅠ

원래 이렇게 사은품을 많이 주는건가요?

아님 16주년 기념이라고 막 쏘시는건가요?

이거 지금 주문하면 보틀 두개랑 어린왕자 책받침이랑 딸에게 주는 레시피 냄비받침이랑 

이병률시인님의 사진집까지 받는거네요, 

북스탠드 들어오면 사은품 또 스윽 사라지는거 아니죠?

아직 더 기달려 봐야겠어요, 

북스탠드,,ㅠㅠ



댓글(2)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보물선 2015-07-03 10:4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북스탠드 들어오믄 저도 알려주세용^^

지금행복하자 2015-07-03 17:3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모든 사은품 포기하고 이미 있기에 북스탠드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