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도녀들의 이야기를 담은 이 만화 정말 재밌네요.
술자리에서 잼나게 놀라구 주사위까지 부록으루 들었어요.

술 많이 좋아하세요?
이렇게 물으면 선뜻 `네`라고 답하기가 꺼려지죠?
저는 술 좋아해요.ㅋㅋ
그런데 술을 좋아한다고 술을 잘 마시는건 아니라는 사실!
저도 주량껏 마셔보질 않아서 제 주량은 잘 모르지만
배부른 맥주보다 소주를 더 좋아하구요
소주 서너잔 마시면 알딸딸해 지는 그 때가 참 좋아요.
그리고 그런 분위기가 좋구요!
어느정도 술이 들어가면 슬슬 졸리기 시작!
그러다 어느새 자고 있는...ㅋㅋ




그런데 이 술도녀들은 정말 술을 좋아해요.
언제 시작하든 늘 끝나는 시간은 다음날 새벽!
늘 숙취에 시달리면서도 술의 유혹애서 벗어나지를 못하네요.
오늘은 딱 한잔만 하자 해 놓고 술이 들어가기 시작하면 2차 3차!



술이 남아서 안주를 시켜놓고 또 안주가 남아서 술을 시키는 정말 술꾼들이에요.
ㅋㅋ




캐릭터가 개성있으면서 잼나요.
귀여운 캐락터 꾸미
은근 술 못할거 같이 이쁘장한 진짜 술꾼 리우.
술못하는 남자는 안중에도 없는데 한잔만에 응급실 실려가는 남자와 데이트하는 정뚱!
하지만 술만 들어가면 개성들이 몽땅 사라지는 술도녀들!
이들의 술과 관련된 일상의 이야기들이 재미나서
술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공감하며 즐거울거 같구요
술 안좋아해도 재밋게 읽을 수 있을거 같아요.



오늘의 술은 오늘 맛있게~
하고 외치는 사랑스러운 술도녀들!



맛있는 안주와 술에 대한 정보도 실어 놓았어요,
물론 작가의 개인취향이라죠, ㅋㅋ

어떤 술 좋아하세요?
ㅋㅋ










오늘의 술은 오늘 맛있게~


댓글(4)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해피북 2015-04-28 18:1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캬~~ 저두 배부른 맥주보단 소주를 선호해요 ㅋ 술자리도 좋아했고 새벽까지 거침없이 달리던 때도 있었지만 그것도 한때더라는 흐흐~ 한살씩 나이가 더해지니 새벽까지 놀지도 못하겠더라구요 ㅋ 요 책 재밌을거 같아요 ~^^ 주사이는 작가의 센스 같아요 ㅋ

책방꽃방 2015-04-28 21:30   좋아요 0 | URL
센스있는 작가님이세요. 이 책 젬나요. 저는 많이 마시진 못하지만 술자리 좋아해요.^^

지금행복하자 2015-04-28 21:20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소주칵테일 좋아해요.. 얼음 듬뿍 홍초. 소주. 물. 색깔이 예술이에요. 섞지말고 그대로 먹어야 해요~ ㅎㅎ

책방꽃방 2015-04-28 21:30   좋아요 0 | URL
어머 소쥬칵테일 마셔보고 싶은데 지금 재료가... 소주 사러 가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