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 며칠 쌓이고 있는 책이에요.
물론 아직 읽지 못한 다른 책도 있지만
서평단 모집에 얼른 줄 서서 운좋게 당첨된 책들이거든요.
그런데 가만히 책 취향을 보니 제가 아직도 어린가봐요.
애들 책이 종 종 있거든요.
ㅋㅋ



요번 책들은 좀 부담이 적은 책들이네요.
[어린왕자 컬러링]북도 있어요.
제가 컬러링은 도저히 어려워서 못하는데
이게 또 어린왕자라고 하니까 도전하고 싶잖아요.
그런데 원작의 그림이 아니라 일러스트 작가의 그림이라 좀 낯서내요.
하기야 어린왕자 원작 그림은 그닥 컬러링할만한게 별루 없을것도 같은데...
아무튼 제가 완성하는 어린왕자라고 생각하이 괜히 설래요.
이야기도 같이 실려 있어서 찬찬히 하나씩 읽으며 칠힐려구요.
아 과연 잘 할 수 있을지....



그리구 [달래네 꽃놀이]
책읽는 곰의 온고지신 시리즈는 제가 정말 좋아하는 그림책이에요.
우리 옛 전통 문화를 정말 이쁜 아이들을 주인공으로 그려내고 있거든요.
이번엔 진달래 꽃놀이를 가는 이야기인데
얼마전에 저도 산에가서 진달래를 따서 화전 만들었는데
그런이야기가 등장하니 더 반가운거 있죠! ㅋㅋ
그리구 화채 만드는법도 나오구요.
아이들 그림책이지만 보고 있으면 힐링되는거 같아요.
분명 새롭게 알게 되는것두 있구요.




[재밌어서 밤새읽는 수학자들 이야기].
저도 수학 어렵고 별로 좋아라하지 않는데
이상하게 수학에 관심은 있어요.
숫자에 관한 이야기들 좋아하거든요.
아무튼 밤을 새서 읽을지는 자신이 없지만 궁금은 해요.ㅋ






















어떤 일인 출판 하시는분이 보내주신 
[8문장으로 끝내는 유럽여행 영어회화] [4시간에 끝내는 영화영작]책!
글자가 크고 해서 뭔가 했더니 나이드신 분들의
배낭여행에 필요한 간단하고 실용적인 회화를 알려주는 책이에요.
저도 사실 노안이 와서 ㅋㅋ
여권발급부터 차근차근 일러주고 있는 친절한 여행 영어책이에요.
8문장으로 끝낸다니 은근 기대되구요
영화도 좋아하는데 4시간만에 영작을 한다니 이건 좀 믿기 어렵지만 도전해봐야갰는걸요!^^
책 보내주신분께는 정말 감사!^^



[정글북사건의 재구성]
1318 사계정 문고라니 청소년 소설인듯한대
이건 사실 어떤 책인지 전혀 정보가 없는...
하지만 사건이라하니 추리소설쯤 되는거 같아 기대되요.

어쨌거나 제가 아직도 그림책을 좋아라 하는걸보니
♩아마 나는 아직은 어린가봐 그런가봐 ♪♬
하는 조용필의 노래가사가 문득 생각나요.
ㅋㅋ











댓글(2) 먼댓글(0) 좋아요(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해피북 2015-04-23 18:3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세계 각국의 어린왕자 책을 모으시던 이야기가 떠오르네요^~^ 꽃방책방님 만의 어린왕자는 어떤 모습일지 ㅋ 기대가되요^~^

책방꽃방 2015-04-23 21:56   좋아요 0 | URL
ㅋㅋ 기대하지 마세요, 컬러링은 정말 자신이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