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이 요즘 저를 자꾸 책을 사게 만드는군요.
흐흐흐
얼마전엔 다이어리가 저를 유혹하더니 이번엔 카카오페이라니요.
워차피 지르려던 책이었으니...
게다가 5000원 이상만 지르면 5000점 적립금!
와우!
그런데 1일 200명 당첨이라니 혹시 늦을까봐 아침에 질렀어요.
다행히 5000원 적립금 당첨!^^

어제는 딸아이랑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나들이를 다녀오느라 

넘 힘들어서 책을 찜만 하구 잤거든요.
그런데 어쨌거나 제가 지른 책은 지난번에 찜해둔 어린왕자 책 한권과
대마도 여행서 한권!ㅋㅋ
네네~
새해 가족여행으로 부산 나들이를 계획했는데
간김에 대마도 들러보자고 했지요.
아싸!
오늘 드디어 자유여행도 예약했어요.
새해라 예약이 거의 마감이었는데 역시 여행사랑 통화하니 자리가 생기더군요.
아무튼 여행은 계획할때부터 즐거워요!^^





어제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완전 멋지던걸요.
환한 시간에 도착했을땐 뭔가 어색한 느낌이었지만
해가 지고 나니 완전 우주선이 내려앉은 분위기!^^




게다가 매장에는 어찌나 이쁘고 아기자기한것들이 많은지.

눈이 휘둥그레졌네요.ㅋㅋ
그런데 디디피 매장을 빠져 나와 어둠이 내리고 나니 정말 멋진 광경이 펼쳐졌어요.
완전 우주 공항에라도 있는듯한 그런 분위기랄까요?





게다가 잔디마당엔 수천송이의 장미가 이쁘게 피어있더라구요.
물론 진짜 쫓이 아닌 전구로 불을 밝힌 거지만요.
동대문디자인플라자(디디피)는 역시 밤이 더 멋진듯!^^









댓글(2)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하양물감 2014-12-23 21:0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부산여행은 어디로 다니실건가요?

책방꽃방 2014-12-23 21:51   좋아요 1 | URL
글쎄 아직 계획전이에요. 좋은데 있으면 소개 좀 시켜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