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 미생을 지르면서 받은 사은품, 

알라딘 다이어리 후기 이제 올립니다. 

2년전부터 서재의 달인이 되고 알라딘 다이어리를 선물로 받아 썼는데 

이번에도 서재의 달인에 들었더라구요, 

랜덤으로 보내주시니 제가 원하는 색이 안올거 같아서 

다이어리 받을겸 겸사겸사 미생책을 질렀더랬죠,

미생 책도 참 맘에 들었지만 요 다이어리도 참 좋네요^^




저는 요런 신비스럽고 로맨틱한 보라색 좋아해요^^

흰색도 좋았는데 너무 때가 탈거 같아서리,,,ㅋㅋ





모양은 지난번이랑 비슷한거 같은데 크기가 커졌어요, 

왼쪽이 2013년 다이어리인데 요번 다이어리가 더 고급져보이죠?

겉 표지가 일단 좀 튼튼한 양장이에요, 

지난해 표지랑 비슷한 재질의 천을 딱딱한 종이위에 감싼듯 한데 폭신한 느낌이 드네요^^

지난해는 겉표지에 년도도 없었는데 올해는 2015라는 숫자가 들어가는 더 고급스러워 보여요^^





뒤태도 좀 달라요,

2015년도에는 알라딘 램프 그림이 아닌 알파벳 로고가 적혔더라구요,





2014년도는 요런 램프였거든요,

개인적으로 요 램프가 더 이쁜데,,,



속지도 볼까요?



사실 맨 앞장에 월별 플랜을 적는 칸은 거의 사용하지 않는데 

2015년도가 저는 더 맘에 드네요,

칸이 안쳐져 있으니 뭔가 덜 만들어진거 같은 느낌이었거든요,

ㅋㅋ




매일매일 일기 쓰는 페이지도 조금 다르죠?

이건 한쪽으로 숫작 치우쳐 쓰여져 있는 지난번 디자인이 저는 더 좋더라구요,ㅋㅋ





메모페이지도 지난번엔 줄없는 여백이어서 맘대로 그림도 그리고 그랬는데 

2015년도에는 줄친 메모에요!





맨 뒷쪽에 포켓은 똑같아요, 

지난번 다이어리에 요게 있는줄 이제 알았다는,,ㅋㅋ


매일 매일 다이어리 쓰는건 좀 어렵지만 그래도 꼭 쓰려고 하거든요,

2015년엔 뭔가 테마를 정해서 써볼까 싶은데 지난번에 생각해둔걸 까먹었네요,ㅠㅠ


아무튼 해마다 알라딘 다이어리가 조금씩 다르게 등장하는데

아마도 각 개인마다의 취향을 맞추려다 보니 그런것도 같고 

어쨌거나 점 점 더 좋아지는거 같아 좋네요^^


데일리 다이어리가 부담스러우신 분은 위클리 다이어리를 고르시면 되겠죠, 

위클리도 탐나는데 이번 서재의 달인 선물엔 색상은 렌덤이라도 좋은데 

데일리랑 위클리 둘 중에 고를수 있는 선택권을 주면 좋겠다는 바램입니다. ^^






댓글(4) 먼댓글(0) 좋아요(1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해피북 2014-12-21 23:3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다.....이어리 포기하지 말걸하는 때늦은 후회가 생기네요ㅠㅠ 좋은정보 감사해요

책방꽃방 2014-12-21 23:44   좋아요 0 | URL
아직 기회가 있을거에요,^^

해피북 2014-12-21 23:4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그게.... 책을 다 구입해버려서요 ㅎ 그냥 다이어리 포기하지말구 선택할걸하는 강한 후회가 흑 ㅎ

책방꽃방 2014-12-22 11:18   좋아요 0 | URL
에구 아쉽겠어요,
부러 다이어리 사기는 좀 그러니깐 인터파크에 굳리뷰10쓰면 플래너주는 이벤트 있던데 그거활용해보세요^^
http://book.interpark.com/event/EventPremiumNewApplicant.do?_method=ReviewForPlannerEventMa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