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blog.aladin.co.kr/cscenter/7282528?start=allimcenter


오늘 아침 알라딘 뉴스레터를 클릭했더니 이런 창이 뜨더라구요,

클릭하고 확인해보니 진짜 적립금이 바로 들어와 있네요^^

요런거 자주하면 참 좋겠구만요^^

한사람당 한번이에요!






오늘 읽을 책은 쓸개라는 만화책인데요,

저는 처음 접하는 만화가 만화네요, 

영화화 하기로 결정했다는데 1편을 보니 흥미롭네요,





쓸개란 주인공 이름이에요,

엄마가 조선족인데 엄마가 살던 곳에서는 

엄마의 살덩이가 떨어져 나온거라 신체중 일부의 이름을 지어줘야,

건강하게 살고 효도한다고 해서 지어준 이름이래요,

그런데 신체중 쓸개는 없어도 그만이라는 장기라는데 왜 그런 이름을,,,


아무튼 여차저차해서 400키로나 되는 금괴를 수중에 가지게 되는데

그걸 처치하기 위해 동분서주하는 이야기에요,


문득 금괴가 생기면 정말 좋겠다는 생각은 햇지만

금괴가 생기면 쉽게 돈으로 만들수 있을줄 알았거든요,

그런데 그게 그렇게 간단하고 쉬운 문제가 아니라네요,

것두 너무 큰 금일경우는 더욱,

금도 취급할 수 있는 양이 법으로 정해져 있나봐요,





얼마전까지만 해도 금값이 하늘로 치솟아 한돈에 20만원을 넘더니 

요즘은 좀 주춤한가 보더라구요, 

금은 변하지 않는다고 하지만 돌덩이나 마찬가지인데 그게 왜 그렇게 가치가 높은건지,,,

아무튼 사연 많은 쓸개와 금괴가 어떻게 될지 몹시 궁금해지는걸요 ,ㅋㅋ


그런데 금괴가 맞는건가요 금괘가 맞는건가요,

갑자기 헷갈려요,,,,ㅋ









댓글(2)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바티비 2014-12-23 05:1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흑.. 저는 뉴스레터클릭해도 팝업창이 안뜨네요..;

책방꽃방 2014-12-23 09:36   좋아요 0 | URL
뉴스레터 들어가서 글을 클릭해주셔야해요. 참 팝업창은 허용하셨죠? 가끔 팝업허용이 안되어 있는때가 있더라구여. 다시한번 시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