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가정/실용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장수탕 선녀님
백희나 / 책읽는곰
일상을 마법으로, 백희나의 새 그림책
<구름빵> <달 샤베트> 백희나 작가의 새 그림책은, 엄마들이 어렸을 적 그 엄마들의 손을 잡고 다녔던 동네 목욕탕이 배경이다. 목욕탕 굴뚝, 놀이터 같은 냉탕, 때 밀어주는 엄마, 그리고 요구르트! 언제나처럼 백희나 작가는 아이들의 평범한 일상과 상상의 세계, 그 틈새에서 펼쳐지는 마법같은 이야기로 우리를 안내한다.

 

 

 

 

 

 

 

왕자가 태어나던 날 궁궐 사람들은 무얼 했을까 (책 + 근정전 3D 입체 퍼즐)
김경화.구세진 / 살림어린이
왕자의 탄생으로 본 조선 시대 궁궐 사람들의 직업과 역할
조선시대 궁궐과 사람들의 모습을 실감나게 보여 주면서 우리 문화유산의 아름다움까지 고스란히 담아낸 그림책이다. 책은 왕자가 태어나는 날이라는 독특한 시간적 배경을 소재로 다양한 인물들의 역할과 지위, 궁궐 구석구석을 생생하게 소개한다. 특별 한정판에 함께 수록된 근정전 3D 입체 퍼즐로 왕의 즉위식과 세자 책봉식이 열리는 근정전을 만들어 볼 수 있다.

 

 

책읽는 도깨비 2 -시간도둑

이상배글

 

'책귀신' 6권. 시간이란 무엇일까? 태어나면서 가장 공평하게 받은 선물로, 이 세상 누구에게나 똑같이 주어진 것이다. 시간은 그 시작과 끝을 알 수 없지만, 사람은 시작과 끝이 있다. 그래서 '시간은 인간이 쓸 수 있는 가장 값진 것'이며, '시간은 기다려 주지 않는다'고 했다. 그 시간의 비밀과 함께 <책읽는 도깨비>의 세 도깨비가 두 번째 이야기를 풀어 놓는다.

 

 

 

 

 

일본 부티크사 (지은이) | 김수연 (옮긴이) | 싸이프레스

 

지금까지 출간된 코바늘 책 중에 가장 쉽고 상세한 설명을 담고 있어 초보자에게는 최적의 입문서이며, 코바늘을 시작하는 데 익혀야 할 기초 테크닉이 총망라되어 있는 교과서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