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하게 볼일이 있어 세탁소를 옆집에 새로 이사온 생쥐에게 맡기고 후다닥 달려가는 깨끗한곰 세탁소 곰! 과연 어떤 일이 일어나게 될까요?

세탁소동이라는 그림책 제목만 봐도 어떤 소동이 일어날건지 엄마들은 대충 눈치챌거 같지만 아이들에게는 상상력 자극 그림책!

빵세일 전단지를 들고 부랴부랴 달려나가는 세탁소주인도 빵을 무척이나 좋아하나봐요.
아주 잠깐이라 찾아오는 손님이 없을거라는 생각과 달리 세탁소에 손님이 하나둘 찾아오게 되요.

앉을 자리도 없을거 같은데 커다란 코끼리까지 앉게 되는 마술의자! 그 사이에 하나둘 찾아오는 손님들이 세탁소 의자를 가득 메우게되고 손님도 생쥐도 곰을 기다리다 지쳐 결국 세탁물을 돌리게 된답니다.

막 집으로 돌아오던 곰은 문득 색깔있는 세탁물을 함께 돌리면 안된다는 말을 한다는걸 깜빡 잊은게 생각이 나요. 그럼 뭐 그 뒷이야기는 상상이 가시죠?

과연 세탁물들은 모두 어떻게 되었을까요? 두근대는 심장으로 곰과 함께 세탁소 문을 열어보게 만든 센스!

이 책을 읽은 우리 아이들은 엄마몰래 일부러 세탁물을 몽땅 세탁기에 넣고 돌릴지도 몰라요.
생쥐처럼!^^



댓글(2) 먼댓글(0) 좋아요(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파이버 2020-06-09 09:40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패딩턴2가 생각나는 재밌는 동화책이네요 진짜 생쥐 주인공과 코바늘 인형 생쥐가 똑같이 빨강 옷을 입고 있는게 귀엽습니다

책방꽃방 2020-06-09 12:50   좋아요 1 | URL
그림이 넘 사랑스런 그림책이 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