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후암동 홍철책빵이 가오픈 한다는 소식에
부리나케 달려갔습니다.
무한도전 광펜인 딸아이덕분에 노홍철과 악수도하고
사진도 찍고 싸인도 받고!
무엇보다 빵을 만들어 판다니
빵순이 빵돌이 우리 식구들에게 반가운 소식!
게다가 제가 좋아하는 책방까지 같이 한다니
이건 뭐!
진짜 하고 싶은건 다하고 사는 홍철씨!
지난 철든책방에서도 그랬지만
긍정의힘이 뿜뿜나는 사람이에요.
역시 동굴목소리가 진동을 합니다.
ㅋㅋ

1층은 북카페, 2층은 빵집이었는데요
그외에도 개인공간까지도 아낌없이 개방해서
친구네집에 간 기분이었어요.

빵은 줄을 서서 사야했는데 금방 동이 났지만
극적으로 스콘을 사서 먹었답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스콘이라니
빵연구 많이 한듯해요.
게다가 카페 음료중 카라멜우유는 진짜 달달하면서 맛나답니다.
초콜릿우유가 인기메뉴!
스콘이랑 딱이었어요.

2층 개인 침실공간은 그야말로 포토존!
스위스홍보대사였던 홍철씨가 스위스풍으로 꾸민 방이에요.
포토기계도 있어서 코인 넣고 사진고 뽑을 수 있어요.
요즘 강남에서 인기라고 ㅋㅋ
그리고 고양이 두마리!
한마리밖에 못봤지만 진짜 순둥이.
그 많은 사람들이 오가는데도 곤히 잡니다.
게스트룸에서도 자거나 쉬거나 책을 읽거나!

무엇보다 좋았던건 1층 책방!
작은 방엔 그림책이 큰방엔 일반 서적들이 있는데
친절한 코멘트도 달아놓았어요.
아마도 기증해주신 분들의 짧은 소감인듯!
창이 넓고 어찌나 이쁜지 책이 정말 잘읽혀요.

내일 토요일부터 정식오픈한다니 가보시길요.
주말은 피하는게 좋겠죠.
낮 12시부터 6시까지구요
화수는 휴무!
신발주머니 챙겨가시거나 현장에서 1000원에 홍철천재 신발주머니 사시거나!
아마도 실내로 들어가야하는데다 2층집이지만 장소가 협소해서 줄서서 기다려야할거에요.
핫팩 큰거 하나 챙기시구 발시려우니 신발을 따뜻하게!
들어가시면 빵부터 얼른 사시구요
기타 여러공간들을 충분히 만끽하시길요.
홍철씨가 하고싶은거 하thㅔ요!라고!

어제 제가 만난 책은
무라카미하루키의 후와후와와 여우책,
그리고 메거진c와 잡지 베어!



댓글(3) 먼댓글(0) 좋아요(1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얄라알라 2020-01-17 14:36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포토존이 침실, 아늑하고 평화로워보이는 침실이라니 아주 창의적인데요
응원합니다.

겨울에 꼭 가봐야겠어요

얄라알라 2020-01-17 14:37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서울 우유 컵이다!!! 와 이것도 분위기 나는데요!

책방꽃방 2020-01-18 08:15   좋아요 0 | URL
요즘 레트로가 유행이라 저런컵이 대세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