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는 영원한 숙제 같은것!
공부는 평생 하는 거라고 영어 공부는 정말
가서 살게 되지 않는 한 평생하게 되는거 같아요.
영화로 영어 공부하기가 요즘 대세에요.
영어회화는 진짜 영화 보면서 하면 좋구요
아이들 수능 공부에 영어리딩 중요하잖아요.
영어 리딩도 이왕이면 스크린영어로!

어벤져서 영화 좋아하세요?
쓰러질듯 쓰러지지 않고
어떤 악당을 만나 싸워도 칠전팔기로 일어나
싸워서 결국 승리하고 마는 수퍼영웅들!
그 영웅들이 힘을 합친 어벤져스는 또 얼마나 강력하겠어요.
어벤져스가 우주의 괴물과 대적하는
스릴만점 영화 어빈져스 시리즈
에이지 오브 울트론 스크린 영어 리딩!

영어 고수들이 말하는 영어 학습법은
역시 원서 읽기!
원서읽기를 강조하는 이유는?
첫째 책만 있으면 가능한 원서 읽기,
둘째 책한권만으로 독학이 가능하니 경제적,
셋째 영어문장을 꾸준히 읽다보면 독해력과 어휘력이 저절로 늘어서 효과적!
이정도면 혹하게 되지 않나요?
그런데 어떤 책을 읽어야 할까요?
읽으면서 즐거울 수 있는 원서이면서
내가 아는 이야기라면 훨씬 더 효과적이라는 사실!
어벤져스 시리즈는 누구나 한번쯤 보는 영화라
아는 이야기에면서 흥미로운 스크린영어공부가 가능하답니다.

일단 스크린영어리딩 사용설명서를 먼저 만나봅니다.
일단 본책과 워크북 두권으로 분철이 되요.
영어공부에서 원서와 워크북은 기본이죠!
워크북은 다름아닌 단어와 기본 문장을 익히는
단어장 구조라 옆에 두고 원서 읽기 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 내 수준이 어느정도 인지 파악하고
그에 맞는 스크린영어리딩을 해야죠.
챕터 하나를 골라서 잘 읽히면 중급,
중급은 원서 먼저 읽으면 되구요
잘 읽히지 않으면 초급으로
초급은 워크북을 보며 단어를 먼저 익힙니다.
그리고 워크북을 보며 단어를 다시 한번!

주요 등장인물 살펴봅니다.
수퍼 솔져 캡틴 아메리카, 강철 슈트 아이언맨, 소련 스파이 출신 블랙위도우, 초록 괴물 헐크, 천둥과 번개 그리고 망치를 가진 토르, 궁술사 호크아이, 인공지능 로봇 울트론! 그리고 스칼렛과 퀵실버등등!
주인공 소개만 봐도 그들의 활약상이
눈에 선하게 보이는거 같아요.

​프롤로그를 먼저 펼쳐봤어요.
첫페이지부터 모르는 단어가ㅠㅠ
문장도 술술 읽히지 않으니 워크북을 먼저 봐야하는 초급자네요.
ㅋㅋ
본책에 워크북 페이지가 표시되어 있어요.
​워크북을 보며 그냥 한번
훑어만 보라네요.
일부러 암기하지 말고!
저는 한번 써주는게 더 좋을거 같아서
단어장에 모르는 단어는 한번 써봤어요.

​단어장을 옆에 두고 리딩을 합니다.
그런데 오랜만에 리딩을 하려니
눈에 하나도 들어오는게 없고 재미도 없고
ㅠㅠ
​해서 저는 일단 필사를 해보기로!
제가 영어 필기체 쓰는거 좋아하거든요.
필기체를 오랜만에 쓰려다보니 첨엔 쓰는것 자체에만 빠져서 영어 문장이 하나도 안들어 오는데 점점 익숙해지니 필기체는 대충 쓰고
영어 문장 읽기가 재밌어 지네요.
프롤로그에서는 어벤져스의 그동안의 활약상이
마치 영화를 보듯 펼쳐집니다.

문장 읽다가 모르는 단어는
형광펜으로 다시 한번 표시해 주구요
다 쓰고 읽은 다음엔 워크북을 보며
단어공부 한번 더 해주니
확실하게 머리속에 남는거 같아요.
지금은
ㅋㅋ

챕터1도 같은 방식으로 읽습니다.
뉴욕전투 이후에도 어벤져스는
세상을 지키기위해 다방면으로 활약합니다.
그런데 어벤져스 테러리스트 조직 히드라의
우두머리 스트러커 남작이 음모를 꾸미고 있네요.
스트러커가 숨겨진 기지속에서 실험중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고 어벤져스 앞에 새로운 초능력을 가진 쌍둥이가 등장하게 됩니다.

​간만에 필기체 필사하고
새로운 단어를 만나게 되니
뭔가 새로운 기분이 들어서 좋네요.
다음 이야기 기대하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0kAB6ewnvyI&feature=youtu.be


댓글(1) 먼댓글(0) 좋아요(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수이 2019-12-09 17:0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오!!! 필기체 넘 멋져요! 깜놀했어요!!! 근데 어벤져스도 어벤져스지만 샌드위치에 더 눈이 가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