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정역 6번출구 바로 앞 알라딘 중고서점!
홍대나가면 꼭 들르게 되는 북카페!
커피향이 넘나 좋은 중고서점이에요.
점심 12:00~ 14:00 엔 라떼가 1000원할인이 되네요.

독서하는 카페 테이블 배치가 좀 바뀌었어요
좀 더 많아졌다고 해야하나.
암튼 카페 앞이 좀 복잡해졌네요.
어쨌거나 책읽으며 커피한잔 마시기엔 더없이 좋은 공간!
요즘 중고서적이 꽤 비싸요.

무엇보다 라떼아트가 예술인 카페라떼,
완전 맛난데다 쿠키까지 센스짱!
쿠키도 따뜻하게 데워서 주셔서 더 맛나요.

이번에 뽑아본 책은
[사라지고 싶은 날]
왜 그랬는지 책 제목에 이끌렸거든요.
가끔 그런 날 있잖아요.
그래서 들춰보니 잼난 그림과 함께 공감가는 글!

그리고 언젠가 행복한 가족의 일상을 담은 사진집보며
덩달아 행복했던 [다카페 일기]가 3권까지 나왔네요.
딸아이 하나뿐이던 가족이
어느새 아들하나가 합세하고
또 한마리 강아지가 늘어 두마리의 개까지!
참 행복한 가족의 모습을 한권의 사진집으로 담아놓으니
보는 사람이 다 행복해지네요.
우리 가족 이야기는 책으로 담으면 어떤걸 담을까 문득 생각조 하구요.

커피한잔하며 책읽는 시간이 금새 휘리릭!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transient-guest 2019-01-10 09:5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잘 꾸며져 있네요 저 같으면 책 왕창 사들고 앉아서 하루종일 시간 보낼 수 있겠어요 ㅎㅎ

책방꽃방 2019-01-10 12:41   좋아요 0 | URL
팔고 싶은 책 가져다 파셔두 되구요 무거운데 책 그냥 가져다 보시면 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