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정말 더웠죠ㅠㅠ
에어컨을 틀어도 미적지근, 끄면 바로 후끈 ㅠㅠ
지하철도 버스도 에어컨 바람이 통 신통치가 않더라구요.
합정역 알라딘 중고서점엘 들어갔는데
역시나 매장도 부채질을 해 줘야 좀 시원!
물론 더위를 피해서 막 들어갔으니 그렇겠지만 ㅋㅋ

세상에 앉을 자리 하나 없이
알라딘 카페 자리가 꽉 찼어요!
남녀노소 나이 성별에 관계없이ㅠㅠ
이렇게 사람 많은 건 처음!

결국 대충 서서 책을 찾아 보게 되는 상황!
조만간 휴가갈 예정이라 여행서를 기웃기웃!
그런데 대부분 출판 날짜가 너무 오래되서ㅠㅠ
저는 중고서점 가면 만화방 가는 기분으로 가요!
책이야 집에도 쌓여 있으니 궂이 ㅋㅋ
중고만화가 아주 얌전히 잘 꽂혀 있거든요.
비닐도 안 씌우고!

지난번에 보고 좋았던 만화 결혼식 전날이랑
이번에 새롭게 찾아 낸 만화책!
그림에 관한 신기한 이야기가 담긴 만화라
은근 재미지더라구요.
제가 백귀야행도 그랬고 이런 신이나 령이 등장하는
만화를 은근.좋아하는 듯
ㅋㅋ

암튼 가격도 저렴하길래
일단 약속 시간이 가까워져서
알라딘 적립금으로 샀어요.
오프매장이지만 적립금 이용이 가능해서 좋네요!

아무튼 더위 피해서들 찾는 곳은 다들 비슷한듯!
얼른 이 더위가 가시기를 기다려봅니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stella.K 2018-08-03 10:19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알라딘 중고샵은 그게 좀 아쉽더군요.
여기저기 앉을 수 있는 자리를 배치해야 할 텐데...

책방꽃방 2018-08-03 10:43   좋아요 1 | URL
맞아요. 책장 사이사이에 앉아서 책읽을 수 있는 긴 의자가 있었음 딱 좋겠더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