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페의 멋진 그림
애슝 지음 / 창비 / 2018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제가 그림책 참 좋아라해요.
코끼리왕 바바 그림책 이후로 제가 반한 우리 작가!
코끼리를 넘나 이쁘게 잘 그리신 애슝작가님!
북토크를 한다고 해서 신청했는데 당첨!
오늘 다녀왔어요.
비가 오려고 그랬는지 날이 어찌나 더운지ㅠㅠ

공덕역 카페 창비는 처음!
창비 북카페 분위기 색다르고 참 좋더라구요.
오늘 행사는 지하 1층!
강연하기 딱 좋은 조용한 공간인데
배수구 물소리가 ㅋㅋ

애슝작가님 생각처럼 자그마하고 귀엽고 사랑스러우심!
직접 자신의 자료를 모아 피티자료를 만드시고
동영상으로도 보여주시는 열정!
못그리던 잘그리던 자신을 칭찬해주라는 좋은 말씀!

코끼리 페페는 다섯살,
소심한 성격이지만 그림에 있어서는 과감!
그리구 채식주의자라고!ㅋㅋ

반고흐랑 마티스를 좋아하구요
스트레스는 여행이나 산책으로 풀구요
작업할때 음악은 집중을 위해 낯선 음악을,
혹은 무음을 선호한다구요.
화려하고 원색적인 느낌의 색감은
과슈와 아크릴과 수채물감을 적절히 섞은거래요.

독자의 질문에 답하는 시간에도 성실히 답해주셨어요.
따라그리고 싶은 코끼리 페페 그림!
그런 그림책을 만들고 싶었다는데
독자분 자녀중에 그런 친구가 있어 무지 반가워하심!

앞으로 어떤 이야기가 후속작으로 나올지 모르지만
작가님만의 개성이 담긴
멋진 이야기그림책 만들어 주시길요!
싸인도 하나하나 어찌나 정성스럽게 해 주시던지요.
오늘 정말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앞으로 일본 서점에서의 전시행사와 각정 계획들이
모두 성황리에 이뤄지기를 바랄게요!


댓글(2) 먼댓글(0) 좋아요(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하나 2018-07-01 13:19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너무나 즐거운 시간이시었겠어요

책방꽃방 2018-07-02 10:22   좋아요 0 | URL
네 즐거운 시간이엇어요!카페 창비도 분위기 좋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