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출처 : 국경을넘어 > [퍼온 글]평택에 왜 미군기지가?

1) 왜 제주(그것도 남서쪽 끝단에 있는) 모슬포에 첨단전략공군기지가 들어서야 합니까?
☞ 이곳은 대만과 가장 가까운 곳으로 대만해협을 향한 전투/전폭기의 즉각적인 출격이 가능한 유일한 대한민국 영토입니다.
☞ 이곳에는 F15가 우선배치되는 것은 이미 결정된 사안이고, 현재 군산비행장에 배치된 스텔스전략폭격기까지 배치될 것입니다.

2) 왜 제주남단에 모슬포 공군기지 예정지 옆에 첨단해군기지가 들어서야 합니까?
☞ 이는 중국과 대만분쟁에 미국의 항공모함과 같은 전략무기들이 상주하는 기지가 됩니다.

3) 왜 제주도 남서쪽 모슬포에 MD기지가 들어섭니까!!
☞ 도대체 어디서 날아오는 미사일을 막겠다는 겁니까!!

4) 왜 미사일방어기지(패트리어트기지)들이 모조리 서해안에 집중배치되어야 합니까!
☞ 인천 문학산에 들어설 예정입니다. 수원/오산/평택/군산/광주에 이미 있습니다.
  제주 모술포옆에 MD기지가 들어설 예정이랍니다.
☞ 도대체 어디서 날아오는 미사일을 잡으려고 만든겁니까!! 그리고 하나같이 미군부대들을 기준으로 서쪽지역에 모두 배치되었는데 이건 또 뭐하는 플레이입니까!!

5) 군산항에 핵잠수함이 들어왔다 나갔다 합니다. 중국은 여기에 상당한 신경을 곤두세우고 있죠. ☞ 왜냐하면 핵잠수함은 중국의 바로 코앞에서 중국을 향해 핵미사일을 발사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현대전에서 항공모함과 거의 동격으로 가장 위협적인 전략무기로 평가받고 있죠.



6) 왜 군산 미공군기지에서는 24시간 핵전략폭격기인 스텔스기가 하루종일 공중에 떠있을까요?
☞ 꼭 이래야 됩니까! 남의 나라에 다른나라의 전략핵무기 공격수단이 마음대로 돌아다닌다는 것이 말이 됩니까!!

7) 왜 미국의 핵항공모함이 우리나라에 들락날락합니까!! 뭐 어쩌자는 겁니까!!

8) 그리고 결정적으로 이러한 모든 미군의 전쟁기지들을 왜 우리가 공짜로 지어줘야 합니까!!

9) 미군은 평택의 미군기지가 앞으로 100년이상 영구적으로 사용될 동북아시아 전략기지가 될것이라고 공공연히 말합니다. 왜 우리가 이런 화약고를 우리돈으로 지어주고 평생을 자자손손 당신들의 머나먼 후손까지 가슴에 품고 살아야 합니까!!

10) 그리고 마지막으로 왜 한미전략적유연성합의에서 동북아분쟁발생시 한국군이 자동으로 동북아 지역군으로 편제되어 재배치된다라고 합의하고 있습니까!! 우리가 미국놈들 총알받이가 아니고서는 이게 말이 됩니까! 우리 젊은이들.. 당신의 후손들이 왜 총을 짊어지고 남의나라 전쟁터에 동원됩니까!!

이상 10가지 질문에 대한 합리적이고 명쾌한 답변을 내세울 자신이 없다면 조용히 읽어만 보시고 가시기 바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