웽스북스 2008-02-06  

바람돌이님! 해아 팬클럽 회장 웬디입니다 (누구맘대로? ㅋㅋㅋ)
아, 근데 저 바람돌이 그림 지금 봤어요 하하하하하!
책먹고 기절한 바람돌이네요 ㅋㅋ
독서 폭식의 위험성을 이렇게 한컷으로 멋지게 나타내다니 ㅋㅋ

이쁜 예린이 사랑스러운 해아, 모두모두 이쁘게 키워내시고
그만큼 바람돌이님의 삶도 이쁘고 아름답게 가꿔나가는
그런 한 해 됐음 좋겠어요

명절 연휴 잘 보내시구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_^
해아랑 예린이 이쁜 설빔 입혀주시고, 세뱃돈도 두둑히 주시구요, 맛나는 것두 많이 먹여주세요 (어째 주객이 전도된 느낌? ㅋㅋ)

 
 
바람돌이 2008-02-09 01:1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바람돌이 그림은 예전에 진/우맘님께서 선물해주신 거였고요.
님도 설날 잘 보내시고 즐거운 날 되셨는지요. 예린이와 해아는 행복한 날이 되었습니다. 무지막지한 세뱃돈도 받고요. (그 무지막지한 세뱃돈 뒤에는 저의 무지막지한 출혈이 있었음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