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빠가 최고야 킨더랜드 픽처북스 9
앤서니 브라운 글.그림, 최윤정 옮김 / 킨더랜드 / 2007년 2월
평점 :
구판절판


처음에 이 책을 플래시동화로 보았다. 한솔이가 플래시동화를 보다가 이걸 보고는 하루에도 두세번씩 보는 것이다. 그래서, 책을 사줄까 생각하다가 조금 더 두고 보기로 하였는데 작년 연말에 근처 서점에 갔다가 이 책을 보고 얼른 꺼내들고는 "우리 아빠 최고야다"라면서 앉은 자리에서 책을 열심히 보는 것이다. 그래서, 이 책을 구입해도 되겠다 싶어서 구입을 하였다. 

플래시동화로 보다가 책을 주면 안볼까 걱정했는데, 오히려 플래시동화가 아이의 호기심과 관심을 끌어낸 경우다. 한솔이는 이 책을 보면서, (이미 수십번 들어서 알고 있는 내용을) 각 페이지의 그림을 넘기며 말로 풀어내기 사작했다. 아이들이 자주 읽는 책은 외운다고 하더니 그게 사실이었다. 지금은 글자를 모르기때문에 그림만 보고 이야기를 하는데도 책 내용과 똑같이 이야기를 한다. 아, 저렇게 다 외워버렸구나. 사실 앤서니 브라운의 책의 한솔이가 좋아하는 책이다. '고릴라'나 '동물원'을 특히 좋아하는데 이제 이 책도 추가될 것이다. 

한솔이아빠는 이 책을 보고, '아빠를 슈퍼맨으로 만들었다'며 불만이지만, 한솔이에게는 너무나 재미있는 책일 뿐이다. 설마, 아빠가 빨랫줄 위를 걸어다닐거라고는 생각하지 않겠지. ^^   

아빠가 최고라고 말하는 한솔아, 이제는 엄마한테도 말해줘. '우리 엄마 최고야'라고.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하늘바람 2009-01-16 22:4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와 저도 사야 겠네요

하양물감 2009-01-17 21:55   좋아요 0 | URL
하늘바람님도, 플래시동화로 먼저 한번 보여주세요^^ 관심이 있으면 구입하시는게....더 좋지 않을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