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나라어린이 2017-02-09  

안녕하세요. 무한오타님

예전에 읽었던 책을 검색하다가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엄청난 독서량에 놀랐습니다....@_@)


궁금한 점이 있는데 왠지 무한오타님은 아실 것 같아서 써봅니다.^^;

"와처스(Watchers, 딘 R.쿤츠)" 소설이 여러 출판사에서 번역자도 다르게 여러 번 출판된 것 같던데요...

혹시 각기 다른 번역본을 다 접해보셨을지 궁금합니다. 만약 그렇다면, 어느 번역자의 번역이 가장 잘(?) 되어 있었는지 의견을 여쭤봐도 될까요? (혹은 각 번역의 차이점이 있는지 어떤지..)


저는 예전에 우남에서 93년에 재발간(?)된 버전으로 읽었었는데요, 또 다른 번역본들이 존재한다는 것을 아니까, 궁금해지네요.


중고로라도 책을 다시 구하려고 하는데, 만약 더 잘 된 번역본이 있다면 그쪽으로 구해서 다시 읽어보고 싶기도 하네요.ㅎ



좋은 하루 되세요~

 
 
무한오타 2017-02-10 00:2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가까운 도서관에서 다양한 버전을 먼저 만나 읽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감상은 객관적이 아닌 주관적이다보니, 더 잘되고 안된 것에 대해서는 제가 뭐라고 말할수가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