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오늘 처음 알았다. 내 페이퍼가 비허용으로 되어 있었다는 사실을.

분명한 기억으로는 허용으로  했었는데...

 닫힘, 폐쇄, 독주, 울타리, 고집 등등 은 내가 좋아하는 단어가 아니다

그런데도 나는 본의 아니게 페이퍼를 그렇게 운용하였다

하여튼 뭘 알아야 면장이라도 해먹지.

저의 페이퍼에 코멘트 달려고 하다가 실패한 여러 님들! 죄송합니다

특히  어제는 <새벽별을 보며>님께 지송.   ^.^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sayonara 2004-06-22 12:2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전 비허용이라서 왜 그러신가 하고 말씀드릴까 하다가,
그냥 좀 소심한 성격이시라서 남들 악플에 상처받을까봐 그랬겠지~하고 생각하고 있었거든요.
예전에 제가 그랬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