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6월 8일 수요일

전국노래자랑 MC
송해 할아버지가 돌아가셨다.
향년 95세.

본명 송복희

전쟁을 겪으신 분이, 낭떠러지를 골라 뛰어내리신 분이, 술도 많이 드신 분이, 아들을 먼저 보내신 분이, 아내를 먼저 보내신 분이, 친구들도 모두 먼저 보내신 분이 95세를 사셨다는 것은...

(아니다. 다르게 표현하자.)

전쟁을 겪지 않았다면, 고향에 돌아갈 수 있었다면, 아들을 먼저 보내지 않았다면, 아내를 먼저 보내지 않았다면, 코로나가 없었다면...

(아니다. 이건 더 이상하네.. 다시!)

그럼에도 불구하고 95년을 살아내신 송해 님!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