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다리는 데 필요한 것은 시간인가 돈인가

기다리는 데 필요한 것은 전기인가 물인가

기다리는 데 필요한 것은 밥인가 술인가


다 필요없다.

나만 있으면 된다.

그곳이 어디든,

그때가 언제든,

이 모양 이 꼴이든,

저 모양 저 꼴이든,

정신 차리고

나만 있으면 된다.


기다리는 실력이 점점 늘어간다.

올 것은 오고야 말테니.

올 때까지,

내가 있으면 된다.


2020년 한 해,

기다리는 실력이 엄청 늘었다. 

사람이든 날씨든,

손님이든 친구든,

택배든 시간이든,

책이든 뭐든,

다,

모조리,

죄다 기다려주마.

싹다 기다려주마.

나는야 기다리는 나라의 대마왕

대대대 대대 대마왕

움화하하하하하

*

결국

기다리는 자가 맞이할

도서목록.

『놀라운 나비들』

놀라운 가격

놀라운 그림

놀라운 나비

놀라운 나,

놀라운 나의

놀라운 기다림









『경이로운 동물들』

경이로운 그림

경이로운 동물

경이로운 시간

경이로운 세상











아 나 기다림의 대마왕인 나에게도 힘든 시간이다.

금요일 오후 네 시.

다 팽개치고 뛰쳐나가고 싶은 시간.

아 진짜.


♬밖으로~ 나가버리고호~


정신차리자.

아직 아니다.

잊지 말자.

나는야 기다리는 나라의 대대대 대대 대마왕!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