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애의 아이 12
아카사카 아카 지음, 요코야리 멘고 그림 / 대원씨아이(만화) / 2023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돌 그룹 'B코마치'의 호시노 아이는 슈퍼 아이돌로 활약했지만 이른 나이에 살해당했다. 그전에 아이는 비밀리에 쌍둥이 남매를 낳았는데, 사실 이들은 전생의 기억을 가지고 환생한 존재들이다. 아들인 아쿠아마린은 전생에 아이의 출산을 도왔던 지방 병원의 산부의과 의사였다. 아이의 팬이기도 했던 아쿠아는 아이를 죽게 한 범인을 찾아 복수하기 위해 오랜 기간 준비해 연예계에 진출한다. 


<최애의 아이> 12권에서 아쿠아는 호시노 아이의 실제 인생을 다룬 영화 <15년의 거짓말>의 제작을 준비하는 중이다. 인기 아이돌 호시노 아이가 살해당한 사건을 다룬 영화가 제작될 예정이라는 소문이 퍼지면서 유수의 제작사, 기획사, 배우들이 관심을 보인다. 그중에서도 영화가 개봉되면 가장 큰 주목을 받을 것이 분명한 주인공 호시노 아이 역을 누가 연기할 것인지를 두고 물밑에서 치열한 경쟁이 펼쳐진다. 


직전에 아리마 카나가 메인인 에피소드가 있었기 때문에 아리마 카나가 맡지 않을까 싶었는데 예상과 다른 전개가 펼쳐져서 놀랐다. 아리마 카나는 아역 배우 출신이라서 연기력이 뛰어나기도 하고 신생 'B코마치'에서 센터로 활동한 이력도 있기 때문에 여러모로 호시노 아이 역할을 맡기에 적합하다고 생각했는데, 아리마 카나보다 적격인 인물이 있을 줄이야! 게다가 그 인물의 사연이 엄청 애틋해서 이번 12권 또한 눈물 없이 보기 힘들다. 어서 13권을...!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