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노이치 츠바키의 속마음 1
야마모토 소이치로 지음, 김동욱 옮김 / 대원씨아이(만화) / 2019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쿠노이치 츠바키의 속마음>은 인기 만화 <장난을 잘 치는 타카기 양>의 작가 야마모토 소이치로의 신작이다. 이야기의 무대는 '여성 닌자(쿠노이치)'를 교육하는 양성소. 선생도 학생도 모두 여성이며, 남성과의 접촉은 일절 금지되어 있다. 하지만 학생들 중에는 남성에 대한 호기심을 억누르지 못하는 학생이 더러(아니 많이) 있다. 이들은 밤마다 '남자 구경'을 하기 위해 양성소 탈출을 감행한다.


'아오이조'의 사잔카와 아사가오도 오로지 남자를 보기 위해 양성소를 탈출한다. 뒤늦게 이 사실을 알게 된 쿠노이치 츠바키는 같은 조로서 책임을 지기 위해 사잔카와 아사가오를 찾으러 간다. 츠바키와 사잔카, 아사가오는 양성소로 돌아온 후에도 퍽 하면 남자 생각을 하며 엉뚱한 일을 벌인다. 정말 이렇게 남자의 남 자만 봐도 성욕이 들끓어 정신을 못 차리는 여자가 있나 싶지만 세상엔 별 사람이 다 있으니까... (사실 작가는 여자 캐릭터들로 남자들의 이야기를 하는 게 아닐까?)


마지막에 보너스로 <장난을 잘 치는 타카기 양>의 타카기 양과 <쿠노이치 츠바키의 속마음>의 주요 캐릭터들이 콜라보 하는 에피소드가 나온다. 타카기 양의 팬이라면 놓치지 마시길.


댓글(0)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