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마지막 신간 나들이 - 어린이 책이 이렇게나! 

한동안 둘러보지 않았더니, 역시나 신간이 엄청나게 쏟아졌네요. 사고 싶은 책은 많은데, 역시나 한계가 많아서 슬퍼요.  그래도 독서는 마음의 양식이니까 열심히 마음의 양식을 먹어야할 것 같아요.  

남아공 월드컵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전 사실 축구보다는 야구를 조금 더 좋아하지만, 여기선 야구 경기 보기란 하늘의 별따기. 나중에 한국에 가면 꼭 우리 아이랑 야구경기장에 가서 야구도 관람하고, 농구랑 축구 모두 생생한 현장에서 꼭 관전하고 싶네요. 언제가 될지 모르겠지만요.  ^^  월드컵을 앞두고 국가대항 평가전도 한창인데, 여기서는 생방송으로 생생한 현장을 볼 수 없다는 게 안타까워요. ㅠㅠ   지난 번에도 중계해준다고 하고서 갑자기 취소가 되는 바람에 난리가 난 적이 있었거든요. 박지성 선수가 골 넣은 장면도 나중에 다운받아서 봤으니까요.

하지만, 아이세움에서 나온 [남아공에서 보물찾기]책을 보고서, 정말 2010년 남아공 월드컵이 가까이왔구나 싶었네요. 그 이외에도 축구에 대한 책이나 남아공에 대한 책들이 꽤 나온 것 같아요. 겸사겸사 축구와 함께 남아공에 대해서도 알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이 책과 더불어 남아공 월드컵이 열리는 기간 중에 읽고 싶은 책이 몇 권 있네요. 월드컵가이드 북이랑 아프리카를 더욱 잘 알게 나머지 책이지요. 우리 아이가 방학이니까 아이랑 함께 읽을 재미있는 책도 찾아봤습니다. 

  

 

  

 

 

 

   

 

 

 

그리고 최근에 나온 재미있는 동화책과 그림책 마실을 하려고 하지요. 특히 아이 방학이 오늘부터 시작인지라 아무래도 책을 왕창 주문해서 얼른 갖고 와야할 것 같아요. 지인 편으로 부탁하거나 아니면 또 우체국 EMS로 받아야겠지요. 책 배송비가 조금이라도 덜 들면 참 좋겠어요. ㅠㅠ 

 위에  교과서에 나오는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 - 아프리카 책이 있어서, 나머지만 넣었어요. 이번에 나온 대한민국이랑 아시아 책 / 유럽은 이미 나오자마자 소장을 했으니까 나머지 3권만 구입하면 될 것 같네요. ㅎㅎ 

 

요런 어린이들을 위한 교양책도 참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아이들을 위한 학습서(학습만화 포함) 언제나 대환영이랍니다.  영어에 수학, 한자와 고사성어, 역사와 문화, 과학실험에 국어까지 정말 굉장하지요?  우리 때에도 이런 책이 있었다면 정말 재미있고 쉽게 배울 수 있었을 것 같아서 타임머신이 정말 있다면 학창시절로 다시 돌아가고 싶답니다. ^^

 

 

  

 
 

 

 

 

 

   

 

 

 

 

 [Who Was 후워즈 어린이 롤모델] 책도 마음에 쏙 들어요.

 

 


놀라운 라루스 백과사전이랑 우리 아이가 정말 좋아하는 퀴즈 과학상식 시리즈
 

 

 
 

 

  

 

 

 

 

 

 토피모트 박사  지난 번부터 눈여겨보고 있는 팍스 선장 시리즈도 4번째 책이 나왔네요. 얼른 읽고 싶어요.

 

 

겨레 전통 도감 세트 - 전5권 랑  그 집 이야기  책은 꼭 갖고 싶어요.  
  
그 집 이야기
는 그나마 한 권이라 괜찮은데, 도감세트는 역시 출혈이 클 것 같아요. 

  

 

 구름빵 손가락 인형 놀이 (팝업북 + 손가락인형 4종 + 스티커 1장)
백희나 글, 김향수 그림, 이정희.유혜경 손가락인형놀이 글.그림 / 한솔수북(한솔교육) / 2010년 5월

손가락 인형 팝업북이랑 '아기자기한 배경, 소품들과 함께 거실, 부엌, 방, 욕실 네 공간으로 펼쳐지고, 주전자, 냄비, 국자, 모자, 가방, 라디오, 스케치북 등 집안 물건들이 그려진 스티커가 들어 있다.'라는 책 소개를 보니 덥썩 구입하고 싶다. 요거 어린이들에게 선물로 줘도 참 좋을 것 같다.

 미출간이지만,  축구선수 박지성 이야기도 아이들이 참 좋아할 것 같아요.  

  

어릴 때 참 재미있게 읽었던 만화 = 신문수 화백님의 책이 나왔네요. 우리 아이랑 함께 읽고 싶어요.  

 

  

   

 

 

  
 

 

 

 

 

  

  

 요런 책은 유아들에게 딱 좋을 것 같아요. 과학 지식 뿐 아니라 기본생활습관을 기르기에도 좋으니까요. 더불어 책 읽는 즐거움과 독서습관은 필수겠지요?

 

 

 

 

  

 

  

 

 

 

공식 메이플스토리 카툰이라고 하니, 우리 아이가 이런 책이 있다는 것을 알면 넘 좋아할텐데...  ㅋㅋㅋ 여름방학에 열심히 공부하면 포상 선물로 안겨줄까 생각중이다. 

 블루래빗 첫 두뇌 계발 그림책 인데 아이들 태어날 때 선물로 딱 안성마춤이네요. 우리 조카에게 조만간 선물해야겠어요. ㅎㅎㅎ 

 

 무지개 물고기 세트 - 전6권
마르쿠스 피스터 지음, 공경희 옮김 / 시공주니어 / 1994년 4월

 


댓글(2) 먼댓글(0) 좋아요(2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2017-11-16 23:30   URL
비밀 댓글입니다.

종이달 2021-11-13 01:5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