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계를 알면 성과가 보인다 - 직장인이 꼭 읽어야 할 회계 교과서
지정일 지음 / 알에이치코리아(RHK) / 2012년 3월
평점 :
품절


대학교때 경제학을 부전공한답시고 경제학개론을 들은적이 있다. 정말정말 힘들었다. 삼수강까지 하고나서야 겨우겨우 학점을 따낸 과목. 그만큼 나는 경제 관련된 모든게 싫었다.

 

회계는 오죽 하겠나. 그냥 생각만 해도 머리가 아프고, 왜 이런걸 해야하지 하는 생각밖에 안드는 것. 학문이라고 하기도 애매하고, 그렇다고 필요없지는 않은, 그냥 누군가는 하는 거겠지 라고 생각한 것인데..

 

지인의 추천으로 읽은 이 책은 나의 이러한 고정관념을 한번에 깨버렸다. 회계가 이렇게나 쉽고 편리하며 유용할 줄이야. 그 동안 많은 회계책이 있어도 거들떠 보지도 않았는데, 이 책 덕분에 회계의 새로움에 눈뜨게 되었다. 무엇보다 왕초보도 알기 쉽도록 구성한 점이나, 재미있게 대화형식으로 이끌어 나간 점이 인상깊었다. 나중에 꼭 실제로 활용하고 싶을 정도다.

 

나중에 지 작가의 회계 2탄도 꼭 기대해본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