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려한 다빛珍 다빛 투웨이케익 - 17g
LG생활건강
평점 :
단종


2학기 되면서 일주일에 두 번씩 아이들 가르치는 일을 하게 되었다.

평소엔 화장을 잘 하지 않았는데 신경 좀 써야겠다 싶었다.

그래도 선생님인데 아줌마 소리를 들으면 안 되겠기에.

그래서 오랜만에 내 손으로 투웨이케익을 하나 골랐다.

늘 선물(우리 아가씨는 내 생일만 되면 투웨이케익을 사 주곤 한다.)로

주는 것만 받아 쓰다가 직접 고르려니 힘들었다.

사실은 알라딘에서 평만 보고 고르려니 더 힘들었지 뭐.

피부가 깨끗하지 못한 내가 고른 색은 23호인데 잘 골랐다 싶다.

진한 살구빛이라는 말 때문에 너무 어두우면 어쩌나 싶었는데 괜한 걱정.

21호는 정말 피부가 새하얀 사람이나 써야 할 듯.

입자가 아주 고와서 피부에 잘 먹고 전혀 들뜨지 않는다.

화장을 하고 거울을 보면 내 피부가 이렇게 깨끗했나 싶어 깜짝 놀라게 된다.

항상 외출을 하고 돌아오면 화장을 지우고 싶은 마음에 세수 먼저 하곤 했는데

이 투웨이케익은 화장을 한 느낌이 아주 가볍다.

케이스가 뭐 그리 화려하다거나 고급스러워 보이진 않지만 보면 볼수록 정이 가긴 한다.

이 투웨이 케익 덕분에 자꾸만 외출이 하고 싶어질 것 같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세실 2007-10-06 11:1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가을 하늘이 눈 부십니다. 모처럼 맑은 햇살이 기분까지 상쾌하게 하네요.
저도 이 제품 쓰고 있습니다. 큼지막해서 쓰기 편하죠? 외출 하세용~~

소나무집 2007-10-09 12:2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님도 쓰시는군요. 맑은 가을 하늘이 그리운 날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