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시작한 도시에서 마지막 날을 보내고 있다.

한국에 가면 뭘할지 생각해보고 있다.


우선 떡볶이 먹기. 이건 정말 첫번째로 해야 할일.

두번째 집안 청소. 석달동안 먼지가 얼마나 쌓여 있을까.

세번째 이사 온후 정리 안한 책장 정리.

네번째. 옷장 정리

다섯번째 못본 무도 몰아보기. 알쓸신잡 몰아보기

여섯번째 그리운 지인들 만나서 독일 맥주 찬양기 쏟아내서 여행 뽐뿌하기.

일곱번째 독일 여행기 진짜 잘 써보기.

여덟 번째 춘천가서 독일 못온 후배 괴롭히기

아홉째 헬스클럽 가입하기. 진짜 이번엔 쫌 잘가보자.

열째. 영어 학원 등록하기. 나 이번 여행때 정말 서러웠음 .



그보다 우선 저 무거운 짐을 가지고 공항까지 잘 가보자.

세번 기차 환승이라니
이게 말이 되냐

그리고 다시는 남의집 살이하지말자
다른 나라 올꺼면 내가 끝까지 책임 질수 없으면 안 오는거다. 지인이 거기 사니까 어떻게 해주겠지. 이건 말도 안되는거다.
어제 후배가 그러더라. 다른 사람 어려운 일이 왜 내 어려운 일이냐고

그래. 기차 세번이나 환승해서 가야 하는 상황이 생긴 나의 어려움이 나의 일이지 너의 일이겠냐. 널 믿고 아무런 준비 없이 온 내가 미친거지. 다 내 잘못이다.


부디 내일 공항만 비행기를 잘 탈수 있도록 내가 나 스스로 기도 할수밖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