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3일 월요일입니다. 지금 시간 오후 6시 36분, 바깥 기온은 6.2도 입니다. 편안한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하루 종일 흐린 날이긴 한데, 미세먼지가 나쁘지는 않은 것 같아요. 어제가 나쁨이어서 오늘도 좋지 않을 것 같았는데, 예상했던 것과 다릅니다. 미세먼지 28 좋음, 초미세먼지 14 좋음 입니다. 많이 춥지 않고, 공기도 좋은 날이라서, 오늘 같은 날에는 오후에 잠깐 산책 나가도 좋을 것 같은데요. 벌써 해가 지고, 저녁이 되었습니다.^^;


 주말부터 날씨가 따뜻해진 것 같은데, 토요일은 오후에 해질무렵에 잠깐 나갔는데, 그 시간은 조금 추웠어요. 바람이 불어서 그런 것 같기도 하고요. 그래서 어제는 바깥이 흐리고, 공기도 좋지 않고 해서 산책 가지않아서 잘 한 것 같은데, 반대로 오늘은 날씨가 따뜻하고 좋으니, 조금 나갔다 오는 것도 좋았을 것 같네요.


 저녁을 먹고 나면 오후 7시가 지날 것 같고, 그 전에 페이퍼를 미리 써두려고 하니, 마음이 급해집니다. 오후에 늘 하는 일 없다고 해도, 평소에 하지 않는 것이 하나만 있어도 시간이 달라지는 것 같아요. 그게 어려운 일이 아니어도 시간이 걸리는 건 있고, 매일 하는 일이 아니라면 조금 더 시간이 걸리거나, 얼마나 시간이 될 지 예상을 잘 하지 못하는 것도 있거든요. 밀리기 시작하면 가끔은 그날, 또는 며칠 더 밀립니다. 그러면 다른 것들도 다 순차적으로 뒤로 밀리는 것때문에, 바쁘긴 한데, 왜 바쁘지 같은 기분이 드는 것 같기도 합니다.


 요즘 뉴스에서는 튀르키예 지진에 관한 내용이 계속 나오고 있어요. 현지의 사정이 좋지 않다고 들었는데, 여진도 계속 되고 있다는 것 같아요. 우리 나라에서도 구조를 위해 현지에 간 분들이 계시고, 또 후원성금 내는 분들도 계신다고 들었어요. 오늘 인터넷 뉴스 검색하다 읽었는데, 중고물품을 보내는 경우에는 여러가지 문제가 있어서 받지 않는다고 해요. 또 정해진 후원 계좌를 잘 확인해서 보내야 하는 것도 있고요. 이번 지진의 피해가 커서 뉴스에 계속 나오고 있는데, 후원자의 따뜻한 마음이 좋은 곳이 쓰이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월요일인데, 월요일보다는 한 며칠 더 지난 화요일이나 수요일 같은 느낌이 조금 들어요. 저녁을 먹고 나면, 오늘 오후에 할 일들을 조금 더 이어서 할 예정입니다. 이번 2월은 짧은 달이라서, 뭐든 밀리면 힘들 것 같은 기분이 드는데, 조금 더 일찍 시작하고 덜 밀리고 싶어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저녁 맛있게 드시고, 따뜻하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댓글(6) 먼댓글(0) 좋아요(2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모나리자 2023-02-13 19:13   좋아요 2 | 댓글달기 | URL
매일 기록하는 습관 대단하세요 ~요즘 미세먼지 때문에 우중충한 날이 많네요. 그래도 마음만은 밝고 맑은 마음으로 지내면 좋겠습니다. 편안한 저녁 되세요. 서니데이님.^^

서니데이 2023-02-14 00:38   좋아요 1 | URL
모나리자님, 편안한 하루 보내셨나요.
매일 쓰려고 하는데, 가끔은 사정이 생기면 며칠 지나갈 때도 있어요. 일상적인 잡담이니까 짧은 분량이라도 매일 쓰려고 합니다.
요즘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미세먼지가 많아졌어요. 날씨가 흐리면 조금 답답한 느낌이 있지만, 그래도 덜 추운 날씨를 생각하면 좋은 점도 있을 거예요.
감사합니다. 따뜻한 밤 되세요.^^

DYDADDY 2023-02-13 19:52   좋아요 2 | 댓글달기 | URL
오늘은 어제에 비해 따뜻했지만 그렇다고 기대한만큼 포근해지지 않았어요. 월요일이라 그런지 저도 일이 밀리고, 치고 들어오고, 넘겨 받고, 중재하고.. 정신이 없네요. ㅎㅎㅎ 그래도 어떻게 꾸역꾸역 처리해 나가고 있습니다. 바빠서 어떤 일을 못하는 것은 그 일을 하지 않기 위해 바쁘다는 핑계를 만들어내느라 바쁜 것이다 라는 것을 되뇌면서 일하고 있어요. ㅎㅎㅎ
바쁜 일상에서도 심호흡할 수 있는 여유가 필요한 것 같아요. 오늘 일은 마치셨는지 모르겠지만 피곤하실테니 푹 쉬시면서 편안한 밤이 되시길 바라요. ^^

서니데이 2023-02-14 00:42   좋아요 1 | URL
DYDADDY님, 편안한 하루 보내셨나요.
토요일보다 일요일이, 그리고 월요일이 조금 더 기온이 올라가긴 했는데, 구름이 많고 흐린 날씨라서 실내에 있으면 조금 차가운 느낌이 드는 며칠이었어요.
월요일이라서 많이 바쁘셨군요. 댓글 읽으니 오늘 하루 하신 일이 많았을 것 같아요. 저는 평소에 매일 하던 일이 아니면 조금 시간이 많이 걸려서 다른 일이 밀리는 편이예요. 오늘 오후에 할 일들은 조금 밀려서 내일 다시 하려고 생각중입니다.
감사합니다. 따뜻한 밤 되세요.^^

페넬로페 2023-02-13 20:56   좋아요 2 | 댓글달기 | URL
날씨가 흐렸지만 그리 춥지는 않은 월요일이었어요. 봄이 오려는지 요즘 날씨가 흐린 경우가 많네요.
그러다 봄비가 내릴 것 같습니다.
서니데이님!
이번 한주도 건강하고 즐겁게 보내세요^^

서니데이 2023-02-14 00:43   좋아요 1 | URL
페넬로페님, 편안한 하루 보내셨나요.
네, 며칠간 날씨가 따뜻한 편인데, 오늘 낮 기온이 다른 날보다 따뜻한 편이고, 구름많은 날이라서 조금 흐린 편이지만, 미세먼지가 좋음인 괜찮은 날이었어요. 며칠 전 뉴스에서 강원일부지역에는 눈이 조금 올 수 있다고 해요. 생각해보니 지난주 금요일에 비가 잠깐 내렸는데, 잊어버리고 있었어요.
감사합니다. 이번주도 좋은 일들 가득한 한 주 보내세요. 좋은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