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lla.K 2012-04-17  

한사람님, 책 오늘 받았어요.

고맙습니다. 번번이 신세만 지는 것 같아 미안하네요.ㅠ

 

저는 괜찮습니다.

그러니 한사람님도 마음 편하게 잡숫길 바래요.

공연히 저의 글 때문에 한사람님의 옛 상처가 건드려진 건 아닌가

심히 저어됩니다.

그래도 언젠간 꼭 집고 넘어가야하는 일이기에 용기를 내었습니다.

그 일에 같이 동참해주셔서 감사해요.

알라딘도 생각하는 바가 있겠죠.

그저 바라기는 소기의 성과라도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이렇게 잠깐 떠들다 말기에는 너무 문제가 깊다는 생각이 들어요.

알라딘이 정책을 바꾼지가 제 기억엔 1년이 조금 넘은 걸로 알고 있습니다.

짧지않은 기간이라고 생각합니다. 영화 리뷰도 없어진 마당에.ㅠ

 

한사람님 계셔서 든든합니다.

씩씩하게 글쓰고, 씩씩하게 살아 갈게요.

한사람님도 밝은 마음 잃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행복하세요.^^

 

 

 
 
stella.K 2012-04-18 13:4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보내주신 책 참 재밌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