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lla.K 2010-07-05  

요시간이면 꼭 없더라. 

어디 있나요? 직장? 학원? 

사실 루체님과 저는 하루 중 같이 알라딘에 있게되는 경우는 거의 없는 것 같아요. 

내가 있을 땐 루체님이 없고, 루체님이 있을 땐 내가 없고. 

이렇게 왔다 간 흔적만 남기고 가는 수 밖에...ㅋㅋ

 
 
루체오페르 2010-07-06 15:1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방명록에는 시간이 없어서 요시간이 언젠지 모르겠지만ㅎㅎ
일과시간 일것 같군요.
저도 그런 생각 했습니다. 주거니 받거니 하는듯 하다고요.ㅎㅎ
같이 길 걸어가다 마주쳐도 스쳐지나갈때 있듯 함께 알라딘에서 있어도 다른 곳을 보고있을 때도 그런때 중 하나겠죠.
흔적이 있으면 이렇게 보고 느낄수 있으니 나름 재밌지 않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