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lla.K 2006-09-21  

벼리꼬리님...
책 잘 도착했다니 다행이어요. 마음에 드셨는지 모르겠네요. 내심 괜히 착불로 보내드렸다는 생각도 들었어요. 제가 님께 받은 책이 얼만데 이런 거 하나 선불로 서비스 못해드렸을까? 죄송한 마음이 들더라구요.ㅜ.ㅜ 이번엔 이렇게 그냥 받으시구요, 다음 기회에 제가 또 님께 책을 보내드릴 기회가 있으면 그땐 완벽한 서비스를 약속드립니다. 흐흐. 모쪼록 재밌게 보시구요, 행복하세요.^^
 
 
가랑비 2006-09-21 18:1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착불은 당연하옵니다. 책을 거저 얻는 것도 감사한데요. ^^ 근데 아까는 생일 인사가 늦었다는 말이었구요, 책은 이제 막 받았어요. 호호,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