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lla.K 2005-05-24  

마냐님!
책 받았어요. 얼마만에 받는 서재지인의 책선물인지... 페이퍼로 남길까 하다가 그냥 방명록에 남깁니다. 저는 이렇게 마냐님께 받기만 하네요. 책 선물 해 드리겠다고 하는데도 거절하시고. 저의 이벤트가 슬슬 다가오고 있는데 이번엔 꼭 당첨되서 제가 님께 받은 은혜 조금 이나마 갚을 수 있는 개기가 되었으면 하네요. 그럴 수 있죠? 근데 좀 어려울텐데...흐흐. 암튼 잘 읽을게요. 읽다 재밌으면 말씀대로 좋은 사람한테 넘기구요.^^ 복 받으실거예요 마냐님은^^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마냐 2005-05-30 10:2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어머, 스텔라님이 몸소 방명록에 발자국 찍어주셨는데, 깜빡했군여. 암튼, 제가 책 거절을 다 하다니...음음, 그때 잠깐 맛이 갔었나 봅니다. 흐흐. 하지만, 제대로 이벤트를 노려야죠...기둘릴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