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데렐라 명작 극장 1
신가을 옮김, 루이스 마틴 그림, 샤를 페로 원작, 겜 쿠퍼 각색 / 담푸스 / 2014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즘 공주이야기에 푹 빠져 있는 둘째를 위해 만나 보게 된 책이에요.

 


5살 둘째 아이 역할놀이도 좋아하고, 공주도 좋아하는데..

담푸스 출판사에서 나온 명작극장 신데렐라는

우리 아이가 좋아하는 요건들이 많이 충족된 놀이책이란 생각이 들었답니다.


이렇게 책을 쭉 펼쳐 보았어요..

표지를 이용해 극장을 만들게 되어 있답니다.

신데렐라와 요정, 그리고 왕자까지..

그런데 왕자의 복장이 눈에 띄여요..

현대식 복장..


명작극장 신데렐라를 활용하는법에 대한 설명이에요..

책장과 표지의 분리는 부모님께 부탁하라고 되어 있네요..

스템플러로 찍은 것이라 아이들에게 조금 위험하긴 하죠..

...

9. 가구, 무대 장치, 이야기 카드, 입장권을 떼세요. 이야기 카드가 순서대로 놓였는지 확인 하세요.

 

7살, 5살 우리 아이들이 이런 조작을 하면서 무대에세 신데렐라 공연을 보여주면 정말 감동 받을 거 같단 생각을 해 보게 되네요..


누더기 옷과 신데렐라..

그리고 언니들과 요정이에요..

언니들은 많이 성숙하네요..

앞면과 뒷면의 그림이 똑같아요..

저 어렸을 때만 하더라도 프린트는 앞면만 되어 있는 종이 인형을 갖고 놀았는데..

요 책은 앞 뒷면에 같은 그림이 그려져 있어 좋은 거 같아요..

 


신데렐라와 언니들을 위한 배경도 직접 무대장치로 꾸밀 수 있게 되어 있네요..

그리고, 왕자님을 비롯한 파티에 참석하는 이들도 만날 수있어요..

이 분들은 갈아 입힐 옷은 없죠..

무엇보다 왕자의 모습이 신선해요..

청바지를 입은 왕자!!

 


파티장과 신데렐라가 파티장을 나올 때 배경이 되는 장면들도 만날 수있어요.

그리고, 신데렐라 이야기가 담긴 이야기 카드에요..

 


이렇게 입장권까지..

정말 조금 큰 아이들 같은 경우는 직접 무대연출도 하고,

입장권도 판매하면서 제대로 된 인형극을 만들 수 있을 거 같단 생각이 들었어요..

그렇지만, 우리 아이들은 이걸 제대로 활용하기엔 좀 어린 듯 싶어요..

 


열심히 종이를 떼고..

신데렐라며 언니들의 옷을 입혀주고..

 

 

 

 

 

 

 

 

 

 

 

 

 

 

                                                                      

                                                                    

이렇게 무대도 완성해 주었어요..

아이들이 만들어 내는 이야기들을 들을 수 있었으면 더 좋았을텐데..

우리 아이들은 무대보다는 신데렐라 인형만 갖고 노는 것을 더 좋아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