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키고 싶지 않은 비밀 - 빨간머리 마빈의 소원 이야기 햇살어린이 15
루이스 새커 지음, 슈 헬러드 그림, 황재연 옮김 / 현북스 / 2014년 1월
평점 :
절판


빨간 머리 마빈의 이야기 8권 완관이야기인

들키고 싶지 않은 비밀을 만났어요..

마빈의 들키고 싶지 않은 비밀이 무엇일까요?

마빈 이야기는 늘 호기심을 주는 거 같아요..

책이 도착하자마자 바로 아이 모유수유하면서 책을 봤네요..

그렇게 읽어도 하루만에 다 읽었다는 거..*^^*

 

이번 이야기는 마빈과 캐시의 이야기랍니다.

그 동안 캐시가 종종 등장을 했었죠?

마빈이 캐시 집에 놀러 갔어요.

캐시 가족들은 그 동안 마빈의 이야기를 다 알고 있네요..

어떻게 다 알고 있을까요??

캐시 집에서 맛있는 아이스크림도 먹고, 둘만의 비밀을 만들게 된 마빈.

다음날은 캐시가 마빈의 집에 놀러 왔어요.

마빈은 다른 친구들이 캐시와의 관계를 놀릴까봐 걱정을 했어요.

 

그리고, 마법의 구슬에 소원을 빈 마빈으로 인해 캐시가 말을 하지 않게 되었어요.

그러면서 마빈은 캐시에 대한 마음을 깨달아 갑니다.

 

마빈이야기는 늘 그 또래 아이들의 눈높이에서 있을 수 있는 일들이 소재가 되는 거 같아요..

아이들의 엉뚱한 상상, 모험, 도전, 우정..

그리고, 이번에 다뤄진 사랑까지..

 

마빈이야기는 살포시 미소짓게 만드네요..

우리 아이들도 마빈만큼 크면 마빈처럼 잊지 못할 이야기들을 많이 만들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