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채기 대장 재재 알이알이 명작그림책 25
닐 게이먼 글, 애덤 렉스 지음, 김정희 옮김 / 현북스 / 2013년 7월
평점 :
절판


현북스 출판사 [알이알이 명작그림책 25] <재채기 대장 재재>를 만났어요..

주황빛이 감도는 노란 표지에 넘 귀엽게 생긴 재재 모습이 그려져 있어요..

앞표지는 앞모습, 뒷표지는 뒷모습..

 


재재는 아기 판다예요.

하지만 재채기는

엄청 크게 한답니다.

그런데 재재가 재채기를 하면,

꼭 이상한 일이 생겨요.

재재는 과연 오늘

재채기를 할까요, 안할까요?

 

너무나 귀여운 아기 판다 재재..

재재가 재채기를 하면 어떤 일이 생길까 궁금하네요.
<재채기 대장 재재>는 <어이, 친구>를 통해 만난 애덤 렉스 그림작가가 그린 그림책이네요..ㅎㅎ

 

재재가 아침에 엄마랑 같이 도서관에 갔을 때 먼지가 수북이 쌓인 책들 속에서...

 


재채기가 나올 뻔했어요..

점심 때 아빠랑 간 식당에서 후추 때문에 재채기가 나올 뻔 했어요..

 

엄마와 아빠는 재재에게 자상하게 재채기가 나올 거 같은지를 물으셨답니다.

점심을 먹고 온 가족이 함께 간 서커스 공연에서

재재는 엄마와 아빠에게 할 말이 있다고 했지만,

엄마도 아빠도 서커스에 푹 빠져 재재의  말을 듣지 못했어요.

 


그리고, 재재가 재채기를 했네요..

재재가 재채기를 하면 이상한 일이 생긴다고 했는데..

과연 어떤 일이 생겼을까요?

 

재재의 재채기로 인해

서커스장이 엉망이 되고, 기차가 탈선을 하고, 나무며 자동차가 날아가 식당도 도서관도  엉망이 되었어요..

 

재재의 재채기의 힘이 정말 엄청나네요.. 재해를 당한 듯 보이죠...

재재가 재채기를 하면 일어나는 이상한 일이 정말 큰일이었네요..

어떻게 하면 재재가 재채기를 하지 않을 수 있을까요?

왜 엄마, 아빠가 재재가 재채기를 하려고 할 때마다 재채기가 나오려고 하는지 물어 보셨던 이유를 알 수 있었죠..

만약, 우리 아이들이 재재처럼 재채기를 한다면 어떨까?

함께 이야기를 나눠보면서 책을 봐도 좋을 거 같아요..

 

넘 넘 귀엽게 생긴 재재에게 그런 엄청난 비밀이 있다는 게 믿겨지지 않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