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한 스케치 놀이책 똑똑한 놀이책
김충원 지음 / 진선아이 / 2013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똑똑한 스케치 놀이책>의 택배 포장을 풀자마자 6살 아들램이 4살 딸램한테 밀렸네요..

그래서 <똑똑한 스케치 놀이책>은 4살 딸램의 차지가 되었답니다.

요즘 부쩍 욕심이 많아진 딸램..

오빠가 책장을 넘기자 "내꺼야!"하며 뺏네요..ㅠ..ㅠ..

울 아드님.. 동생이라고 양보하고..

<신나는 종이로봇 만들기> 책을 꺼내 종이 로봇 만들기를 하고, 만든 로봇을 갖고 놀았어요..

 

 


그림 그리기는 요맘때 아이들이 좋아하는 놀이인 거 같아요.. 그래서 그런지 <똑똑한 스케치 놀이책> 혼자 펼쳐서 연필 잡고 혼자 그리고 있는 딸램이에요...

이제 33개월 딸램 아직 소근육 발달이 제대로 이뤄지지 않았기에 나름 난이도가 낮은 부분 위주로 그려보게 했는데, 생각보다 더 열심히 그리더랍니다..

한참 하고 나더니 힘들다고...ㅎㅎ

그래서 그럼 그만하고 다음에 하자고 했더니 싫다고 계속 하더라고요..

선 그리기, 도형그리기, 곰, 돼ㅣ지, 물고기  그리기 등 집중해서 열심히 하는 딸램..

다 큰 거 같아요.. ㅎㅎ


 

다양한 주제로 구성 되어 있는 <똑똑한 스케치 놀이책>이에요..

앞 부분은 딸램이 했지만, 조금 더 세심하게 들어가지는 부분은 아들램을 위해 남겨 두었답니다.

물론,  딸램 안 볼 때 해야 집 안이 조용해 질 거 같아요..ㅎㅎ

아이들을 위한 책이지만, 저처럼 그림을 잘 그리지 못하는 사람들도 따라 그리면서 표정이며, 동물, 식물등의 특징을 그려 본다면 좋을 거 같단 생각이 들었답니다.

아이들 재워 놓고,심심할 때 하나씩 따라 그리면서 스케치  연습 좀 해 봐야겠어요..ㅎㅎ

김충원님의 책은 우리 딸램이 넘 좋아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