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캐럴 (그림책 1권 + 동요 CD 1장) 보들북
삼성출판사 편집부 엮음 / 삼성출판사 / 2012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크리스마스 캐럴>을 들으며 함께 율동을 하는 송이..

'종소리 울려라~'라는 노래가 흐르자, 종 치는 율동해야 한다며 열심히 종 치는 율이..

지난해까지만해도 크리스마스 캐럴을 부를 거라는 생각을 못했었는데..

올해는 두 아이들이 "울면 안돼~ 울면 안돼~ 산타할아버지는 우는 아이에겐 선~물을 안 주~신대!..." 이러면서 캐럴과 율동을 함께 하기도 하더랍니다.

아무래도 어린이집에서 크리스마스 캐럴과 율동을 좀 알려 줬나 보더랍니다.

그래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도 낼 겸 [삼성출판사]보들북 시리즈<크리스마스 캐럴>을 만났답니다.

빨간색 표지에 두툼한 두께를 자랑하는 <크리스마스 캐럴>은 34개의 Track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흔히 접해 알고 있던 <크리스마스 캐럴>의 대표작 '축하해요 기쁜 크리스마스', '징글벨', '고요한밤 거룩한 밤', '로돌프 사슴 코', '울면 안 돼', '창 밖을 보라.'등 다양한 노래들을 만날 수 있어요..

<크리스마스 캐럴>로 듣는 소나무야는 좀 특별하다는 생각이 들기도 했네요..

<크리스마스 캐럴>은 우리말로 노래가 나온 다음 영어로 노래를 들을 수 있어요..

CD 총 재생시간도 1시간이 넘네요..

책장을 넘기면 노래 가사와 율동도 따라 해 볼 수 있게 그림이 그려져 있어요..

아이들 혼자 보고 따라하기에는 아직 우리집 아이들이 어리지만, 율동을 보고 알려줬더니, 기분좋게 율동을 따라하는 송이..

두 아이들의 재롱을 보는 기분도 쏠쏠하네요..

<크리스마스 캐럴> CD들으면서 정말 '크리스마스' 제대로 느꼈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