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커 펑펑 : 공룡 스티커 펑펑
디엔에스공오 그림 / 꿈꾸는달팽이(꿈달) / 2012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공룡을 너무나 사랑하는 우리집 두 꼬마녀석들... 스티커 붙이기만 하면 시간 가는 줄 모르는데..

좋아하는 두가지를 한꺼번에 할 수 있는 책을 만났네요..

어린이집 다녀오자 마자 공룡책 확인하고 바로 하자고 떼쓰는 녀석들 덕분에 정신이 하나도 없었답니다.

볼일이 있었던지라 잠깐 나가면서 둘이 스티커 붙이기 하게 아빠한테 부탁하고 나갔다죠..

들어 오니 두 녀석들 스티커 붙이기 삼매경에 빠져 있네요..



불러도 대답도 하지 않고 두 녀석이 집중을 해서 스티커를 붙이고 있네요.. 동생이 붙이는 게 불안해 보였던지 큰 아이는 작은아이한테 붙이는 위치까지 설명을 하며 공룡 스티커를 사이좋게 붙이고 있더랍니다.

싸우지 않고 사이좋게 지내는 모습만 봐도 뿌듯한 맘...

어쩔 수 없는 도치맘이네요..ㅎㅎ

두 아이들이 푹 빠져 있는 스티커 북을 살펴 보았답니다.


이미 스티커 붙이기가 마무리 된 페이지네요.. 풀을 먹어요, 사냥을 해요, 아주 큰 공룡, 정말 작은 공료, 박치기를 잘 해요. 뿔이 있어요. 골판이 있어요. 볏이 있어요. 트라이아이스기 공룡 쥐라기 공룡, 백악기 공룡을 대표하는 공룡들을 한 눈에 볼 수 있어요.

그리고 다음장은 사냥하는 공룡들 스티커를 붙일 수 있게 되어 있답니다. 그 다음은 풀을 먹는 공룡들 스티커를 붙일 수 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전 스티커 북의 구성이 참 마음에 들었답니다.

먹이를 먹는 것에 따른 분류, 크기에 따른 분류, 공룡 특징에 따른 분류, 공룡이 살았던 시기에 따른 분류로 나뉘어 있어서 스티커를 붙이며 아으들 스스로 공룡의 특징을 알 수 있는 거 같아요.

얼마전에 열심히 붙였던 스티커북은 스티커를 붙이는 위치가 정해져 있었거든요.. 스티커의 양이 많고, 스티커를 붙이는 위치가 정해져 있다 보니 그 위치를 찾아 붙이려면 시간이 오래 걸려 스티커 붙이기를 하는데 시간이 오래 걸렸어요.. 그런데 아이들은 정해진 위치에 붙이는 게 좀 어려웠던 모양이에요..

그런데 이 스티커 북은 자유롭게 붙일 수 있어서 아이들이 더욱 좋아했던 거 같아요..

스티커는 맨 끝쪽에 들어가 있어요. 스티커를 떼고 나면 백악기 공룡을 붙일 수 있는 페이지가 되네요..

자투리 공간 없이 책을 활용할 수 있게 구성이 되어 있답니다.

스티커를 붙이면서 공룡을 만날 수 있어 행복한 <스티커 펑펑 공룡> 생각했던 것보다 아이들이 더 좋아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