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글와글 자동차백과 - 자동차 박사도 탐내는 세계의 명차화보 270장
삼성출판사 편집부 엮음 / 삼성출판사 / 2011년 12월
평점 :
절판


자동차를 좋아하는 큰아이가 너무 좋아할 거 같은 와글와글 자동차백과..

현실감 있는 표지가 너무 깔끔하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아이들이 갖고 놀기에 딱 좋은 자동차 사이즈에요..

 

                    자동차를 보자마자 흥분한 아이..

빨리 포장을 풀어 달라고 가위를 찾아오네요..

 

요즘 로보카 폴리에 푹~ 빠져서 그런지..

소방차를 보고 로이라고 하며 좋아하네요..

검정색 경찰차라고 하니까 폴리라고 하고..

엠블런스는 엠보라고 하고..

헬리는 왜 없냐고 묻네요...ㅜ..ㅜ..

 

책보다 먼저 만난 자동차..

만들자 시리즈 때도 그랬지만, 책보다 먼저 자동차에 손이 가더라구요..

동생이 자동차를 만질라치면 잽싸게 뺏아대는데..

조금 난감하기도 했어요.. ㅜ..ㅜ..

 

동생에게 자동차 한대를 주고, 둘이 사이좋게 놀고 있어요..

주차도 시키고..

응급상황이라고 출동도 하면서요...

 

이렇게 혼자 앉아서..

자동차 놀이를 하던 아이..

이날 잠들기 전까지 자동차를 손에서 놓지 않았네요..

 

아이들이 장난감 자동차에 푹 빠져 있는 사이 책을 봤어요..

아이가 자동차에 관심이 많아서 자동차 영업소 가서 팜플렛을 얻어다 자동차 책을 만들어 줄까도 고민했었거든요..

이 책은 모든 자동차 영업소를 다 돌아서 얻을 수 있는 자동차보다 더 많은 자동차를 볼 수 있었어요..

최초의 자동차와 옛날자동차 그리고 특이한 기록의 세계 명차나 미래형 자동차를 보면서 자동차의 역사를 볼 수 있었어요.

그리고 일하는 차로 얘기해줬던 굴착기를 비롯한 다양한 차들부터 캠핑카와 여러가지 군사용 차들도 접해 볼 수 있어 새로웠어요..

 

어렸을 때부터 자동차 엠블렘만 보고도 아니면 자동차의 뒷태만 보고도 차이름을 말하는 친구들이 그저 신기했었는데..

이 책을 보고 나면 지나가는 차들만 보고도 알 수 있을 거 같단 생각이 들었어요..

자동차에 대해 잘 알지 못했었는데..

아이보다 제가 이 책은 더 반갑더라구요...

 

style="MARGIN: 0px" oCafeTagRead.updateArticleTag() method=post name=tagForm>

 

id=tagiframe height=0 src="about:blank" frameBorder=0 width=0 name=tagiframe>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